투썸플레이스, 야놀자와 함께 ‘놀먹보 시즌3’ 쿠폰 릴레이 이벤트 진행

지난해에 이어 야놀자와 함께 달콤한 봄나들이를 위한 앱 제휴 이벤트 진행… 디저트 및 숙소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3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의 봄 신메뉴와 베스트 셀러 특별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행사도 진행

2024-03-25 09:58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야놀자와 함께 ‘놀먹보 시즌3’ 쿠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봄캉스’ 시즌을 맞아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하는 ‘투썸플레이스×야놀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벚꽃축제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 여행철에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하는 여행을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월 26일(화)부터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앱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에서 진행되는 ‘놀고 먹고 보고 초특가 위크 시즌3(이하 놀먹보 시즌3)’의 일환으로, ‘투썸하트’와 ‘야놀자’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 3월 야놀자와 함께 했던 ‘놀먹보 시즌2’ 행사가 뜨거운 성원을 얻은 것에 힘입어 올해는 보다 강화된 혜택으로 준비했다.

야놀자 앱에서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며 1주차인 3월 26일(화)에는 모든 투썸 제조음료 2000원 할인 쿠폰을, 2주차인 4월 4일(목)에는 모든 홀케이크 10% 할인 쿠폰을, 3주차인 4월 13일(토)에는 투썸의 모든 피스케이크 3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야놀자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투썸플레이스 쿠폰은 자사 멤버십 앱인 투썸하트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투썸하트 회원들끼리 자유롭게 쿠폰을 선물해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여가의 모든 순간에는 언제나 야놀자가 함께한다’는 ‘놀먹보 시즌3’의 취지에 따라 고객들의 ‘봄캉스’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투썸하트 앱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야놀자 10% 할인 쿠폰을 3월 26일(화)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야놀자 제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25일(월)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31일(일)까지 봄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인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와 봄 신메뉴인 ‘티라미수 라떼’ 등으로 구성된 교환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디저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카카오 쇼핑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쇼핑포인트 충전 결제’를 선택하고, ‘계좌 연결하기’를 클릭해 카카오 뱅크 계좌를 연결한 후 교환권을 사용하면 충전결제 금액의 2%(최대 5만원)를 카카오 쇼핑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꽃내음이 물씬 풍기는 계절에 투썸의 디저트와 함께 더욱 달콤한 봄꽃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베스트셀러인 ‘떠먹는 스초생’,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물론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등 눈과 입을 사로잡는 신메뉴들도 이벤트를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기실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