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의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서울--(뉴스와이어)--52년 전통의 주방 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의 도시락세트와 보온보냉병이 수능 준비 기간 식단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간편한 수납 가능한 도시락으로 균형 잡힌 식단 관리, 코멕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
수능이 다가옴에 따라 시험 당일 일정에 맞춰 공부하며 컨디션을 관리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도시락을 활용하면 균형 잡힌 식단으로 체력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코멕스의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는 직사각 용기(450㎖), 직사각 칸용기(450㎖), 수저세트, 수저케이스, 가방의 구성으로 수험생 도시락에 제격이다. 2칸의 분리형 용기는 반찬을 깔끔하게 나눠 담아 섞이지 않게 해주며, 칸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4면 체결형 방식에 실리콘 패킹의 뚜껑은 완벽하게 밀폐돼 내용물이 샐 걱정이 없다. 도트백 형식의 가방은 손으로 들거나 팔에 걸칠 수 있어 휴대가 쉽다. 이중 구조의 내부 은박시트는 음식물을 약보온·약보냉 해주는 효과가 있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따뜻한 물 한 잔으로 수험생의 긴장 완화, 코멕스 ‘손잡이 보온보냉병’
시험공부 중 따뜻한 물 한 잔은 긴장을 완화시키고 몸속 수분을 채워준다. 코멕스 ‘손잡이 보온보냉병’은 이중 진공 구조로 용기 안에 있는 온기 및 냉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오랜 시간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3가지 용량(540㎖/1ℓ/2ℓ)이 있으며, 잦은 움직임을 줄이고 편한 음용이 필요한 수험생에게는 1ℓ 용량이 활용도가 높다. 뚜껑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할 때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