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소개 이미지
성남--(뉴스와이어)--영상 회의 정보 서비스 전문 기업 티엘씨커뮤니케이션(대표 김원태·이태희)은 ‘2023 비디오 컨퍼런스 코리아’를 주제로 10월 16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미나는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영상 회의 구축에 필요한 솔루션, 장비 및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관련 업계를 대상으로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국내외 대표적인 영상 회의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에게 환영받는 다양한 영상 회의 활용 사례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 브랜드는 대표적인 국내외 영상회의 브랜드인 에버(AVer), 로지텍(Logitech), 예링크(Yealink), 크레이머(Kramer), 폴리(Poly), 니트(Neat) 등이다. 이들은 브랜드별로 최신 출시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영상 회의 제품 및 트렌드를 한눈에 알기 쉽게 이해하고 기업 요구 사항에 맞는 최적의 영상 회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김원태 티엘씨커뮤니케이션 마케팅부문 대표는 “이번 세미나로 영상 회의 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고히 하고, 참가자들에게 기업 인프라에 맞는 영상회의 제품 선택의 중요성과 전문 기업들의 컨설팅 역을 명확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데모 신청, 세미나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 확인은 웹사이트(http://www.codecplus.com/seminar/inf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엘씨커뮤니케이션 소개
티엘씨커뮤니케이션은 영상 회의 전문 기업으로 △영상 회의 시스템 판매, 유통, 유지 보수 △영상 회의실 설계 및 시공 분야 △영상 회의 관련 개발까지 모든 영상 회의 분야에서 15년간 약 5000건이 넘는 납품 경험을 보유한 영상 회의 특화 기업이다. 영상 회의 전문 정보 상담 포털 서비스 ‘코덱플러스 닷컴’을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히 대한민국 영상 회의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