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텍사스 인스트루먼스와 공동으로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미래 탐색 가이드 제공하는 전자책 발간

2023-06-02 10:02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와 TI,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미래 탐색 가이드 제공 전자책 발간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 인스트루먼스(Texas Instruments)와 협력해 차세대 항공 운송이 직면한 최신 과제를 탐색하고, 설계자들이 이를 극복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새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도시 항공 모빌리티의 새로운 과제 다루기(Addressing New Challenges in Urban Air Mobility)’에서 8인의 업계 전문가는 전기 도시 항공 모빌리티(UAM) 차량의 급속한 발전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의 5개 챕터에서는 △UAM 차량의 미래 △업계가 직면한 최신 과제 △기능적 안전성 확보 방법 △전기 절연의 중요성 △UAM의 복잡성과 중량 관리에 대해 설명한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율적인 도시 항공 운송에 대한 가능성은 흥미로운 미래의 모습을 제공한다. 도로 교통량을 줄이고 항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된다면, 통근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도시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10년 동안 UAM 시장은 무인 항공 택시를 통해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단거리 여행 및 포인트 투 포인트 여행을 보편화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UAM 차량은 승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 정의된 경로를 따르고, 항공 교통 관제를 준수하며, 완전히 개발된 전기 수직 이착륙(eVTOL) 기능을 갖춰야 한다. 하지만 UAM 차량의 성공적·장기적 미래를 보장하려면 안전과 대중의 긍정적 인식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이 전자책은 설계자가 UAM 차량의 기능 안전, 전기 절연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간편 링크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UCC14240-Q1 평가 모듈, TVS3300 ESD 억제기, THVD8010 및 THVD8000 트랜시버 등의 텍사스 인스트루먼스의 최첨단 부품이 수록돼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텍사스 인스트루먼스의 광범위한 제품군에는 아날로그 기술, 디지털 신호 처리(DSP) 및 마이크로컨트롤러(MCU) 반도체 제품들이 포함된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의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