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케키, 해남 쌀 넣은 100% 식물성 아이스크림 1종 정식 출시

2023-05-23 13:00 출처: 서스테이블

나이스케키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

서울--(뉴스와이어)--국내산 쌀로 만든 식물성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이스케키가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 아이스크림 파인트를 정식 출시한다고 운영사 서스테이블이 밝혔다.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는 땅끝마을 해남 쌀이 6% 이상 함유된 ‘나이스케키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는 특허 출원한 자체 기술을 통해 유제품과 계란을 넣지 않고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식물성으로 완벽히 구현한 게 특징이다.

특히 나이스케키는 동물성 원재료와 견과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대비 2/3 낮은 칼로리로 즐길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은 0%로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었거나 새로우면서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 맛은 동물성 원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카라멜 소스와 다크 초콜렛 플레이크를 넣어 식물성으로도 진한 카라멜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 살린 제품이다. 실제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쫀득함과 절제 있는 달콤함”, “텁텁함 없이 너무 깔끔 쫀득하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나이스케키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는 2023년 3월 열린 비건 페스타에 참가해 소비자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먼저 론칭한 나이스케키 솔티드카라멜&초코플레이크는 한 달 내 푸드 카테고리 1위, 목표 금액 대비 3000%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한 해당 제품은 나이스케키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스테이블 소개

식물성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이스케키’를 운영하는 서스테이블은 로컬 문제를 로컬의 지역 자원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트렌드와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로컬푸드로 개발하는 식품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