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양천구 주민을 위한 ‘WAWA착한마을축제’ 개최

2023-05-18 14:38 출처: 시립목동청소년센터

‘WAWA착한마을축제’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8일 --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를 통해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해 센터 후문 일대에서 ‘WAWA착한마을축제’를 5월 20일(토) 개최한다.

또한 센터는 안전한 청소년활동의 장을 마련하고 안전체계를 구축하고자 청소년활동 배상책임보험 가입을 완료해 보다 안전하게 축제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WAWA착한마을축제에는 총 12개의 체험부스로 레이저 각인기를 활용한 ID 카드 만들기, 청소년 도박 예방 캠페인,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페이스페인팅, 부직포 에코백 꾸미기, 팬시우드 꾸미기, 서남권역 청소년코디네이터 부스, 우리가족 마음건강프로젝트, 환경보호 텀블러데코, 아이싱쿠키체험, 세계스카우트 잼버리홍보, 3D펜체험, 푸드트럭 등을 운영한다.

체험부스를 8개 이상 체험 완료한 후 운영부스에서 교환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 상품으로는 20만원 상당의 레고, 2등 상품으로는 미니카메라, 3등상품으로는 귀여운 미니인형이 증정될 예정이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이재영 관장은 “청소년 활동 활성화와 지역연계 활성화를 이번 축제를 통해 이뤄내고 양천구 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청소년센터가 지역사회 속에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에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WAWA착한마을축제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개

시립목동청소년센터(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43)는 1988년 대한불교조계종유지재단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설립된 청소년수련시설로, 청소년사업,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운영과 쾌적한 시설을 제공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w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