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월드투어, 미래로 떠나는 강화도 그랜드투어 출시

미래 지도자를 위한 엘리트 교육 여행 그랜드투어

2023-05-18 11:48 출처: 플래닛월드투어

플래닛월드투어가 미래 지도자를 위한 엘리트 교육 여행상품 ‘미래로 떠나는 강화도 그랜드투어’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지역전문 여행네트워크 플래닛월드투어(대표한재철)에서 미래 지도자를 위한 엘리트 교육 여행상품 ‘미래로 떠나는 강화도 그랜드투어’를 출시했다.

‘그랜드투어’는 18세기 유럽 변방의 섬나라였던 영국이 산업혁명 성공 후 부를 축적하면서 소비시장 개척 위한 식민지를 건설하며 글로벌 해양제국으로 성장했던 시기에 영국을 이끌던 상류층이 문화, 역사, 교양 등에 풍부한 식견을 가진 선생님을 고용해 로마, 파리 등 유럽대륙으로 후계자를 장기 해외연수 보냈던 최종 엘리트교육 여행이었다.

이런 ‘그랜드투어’는 산업혁명 후 지속적 발전을 위한 원동력으로 엘리트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던 영국에서 미래 지도자들의 필수 교육단계로 인식됐다.

이번 ‘미래로 떠나는 강화도 그랜드투어’는 개화기 프랑스, 미국, 일본, 영국 등 서구열강들이 한반도로 진출하려던 역사적 사건의 현장과 미래발전을 위해 극복해야 하는 한반도 분단의 현실을 체감할 수 있는 강화도에서 풍부한 세계사 해설과 함께하는 역사여행이다. 국가의 동량으로 자라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상품명: 미래로 떠나는 강화도 그랜드투어

· 여행경비: 3만5000원

· 출발일: 6월부터 월~금 매일

· 포함사항: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 역사해설사

· 최소인원: 20명부터

플래닛월드투어 소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 정보와 여행 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