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2023-05-16 10:27 출처: LX하우시스 (코스피 108670)

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

서울--(뉴스와이어)--LX하우시스가 인기 바닥재 제품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아자연애’는 2017년 출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시트 바닥재로,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 트렌디한 컬러와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지아자연애_프릿츠 스톤’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All-over)’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우드(목재) 패턴에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한 ‘지아자연애_윈터 오크’,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베인(돌결 무늬)을 적용한 대리석 패턴의 ‘지아자연애_로즈 마블’, 실제 콘크리트 바닥 같은 ‘지아자연애_그레이 콘크리트’ 등 가장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 제품들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23년형 ‘지아자연애’ 신제품은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 LX Z:IN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