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앙팡 X 빅토리아 슈즈 컬래버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마리떼 앙팡(MARITHÉ FRANCOIS GIRBAUD ENFANT)과 빅토리아 슈즈 키즈(VICTORIA SHOES KIDS)가 만나 새로운 컬래버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리떼 앙팡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가 선보이는 키즈 라인으로 마리떼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버전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아이들의 동심을 닮은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동심과 취향이 담긴 ‘곰돌이’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살려 귀엽고 캐주얼한 키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상품군은 △베레모 2종 △탬버린백 2종 △반팔 티셔츠 2종 △빅토리아 슈즈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살린 스트랩 슈즈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는 것을 고려해 반팔 티셔츠를 포함한 스트랩 슈즈, 탬버린백은 코튼면 소재를 100%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빅토리아 슈즈는 마리떼와 자사의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래버 키즈 컬렉션을 통해 색다르고 차별화된 키즈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이번 컬래버 라인으로 올여름 사랑스러운 패밀리룩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컬래버 제품은 5월 16일(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빅토리아 슈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유명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예루살렘 샌들), HARUTA(하루타), TELIC(텔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