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 체결… 해외 차량 예약 서비스 강화

카모아, 글로벌 최대 렌터카 회사 ‘버젯’과 차량 공급 파트너십 체결
해외 플랫폼 위주인 글로벌 렌터카 예약 시장에서 한국인을 위한 서비스 강화

2023-05-10 09:30 출처: 팀오투

카모아,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 체결… 해외 차량 예약 서비스 강화

서울--(뉴스와이어)--팀오투가 운영하는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버젯렌터카의 해외 차량 물량을 공급한다.

카모아는 버젯렌터카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버젯렌터카가 보유한 글로벌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카모아는 토종 렌터카 플랫폼 최초로 북미, 유럽 등 글로벌 50개국 총 215개 주요 도시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연말까지 주요 100여 개국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카모아는 해외 플랫폼 위주인 글로벌 렌터카 예약 시장에서 한국인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2019년부터 괌, 사이판 등을 시작으로 해외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카모아는 현지 렌터카 업체와 직접 제휴뿐 아니라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는 등 진출 국가를 넓히고 있다.

카모아는 365일 운영되는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렌터카 예약 전후 상담 및 운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대인 대물 보험이 적용된 차량을 노출해 안전성도 높였다. 국내 결제 수단을 통해 원화로 간편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으며, 같은 차량 모델에 대해서도 여러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한국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제휴처를 넓혀가고 있다”며 “카모아는 국내 렌터카 플랫폼 1위 노하우를 해외에도 적용해 국내 소비자가 렌터카와 함께 안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젯렌터카는 전 세계 4000곳에 가까운 영업소를 운영하는 글로벌 최대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다.

팀오투 소개

팀오투는 차량 공유, 차량 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전문 IT 기업이다. 2015년 설립됐으며 2018년 글로벌 렌터카 예약 플랫폼 ‘카모아’를 출시했다. 카모아는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렌터카 업체와 합리적 가격으로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서울과 제주도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더 다양한 규모의 국내외 렌터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과 협업해 소비자들의 차량 선택지와 지역 커버리지를 넓히고 있다. 카모아는 국내 590여개, 해외 100여개 렌터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제휴해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 국내 렌터카 플랫폼 최초로 괌과 사이판에 진출한 카모아는 2022년부터 미국 LA·하와이, 일본,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태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으며 현재는 유럽 국가까지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