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클, 어린이를 위한 ‘물 마시기 캠페인’ 1기 성료… 2기 모집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 활성화 목적… 선정된 학급 전원에 보온병 증정

2023-05-04 15:17 출처: 스마일모닝

콕시클 텀블러를 들고 있는 대천동대초등학교 4학년 4반 학생들

성남--(뉴스와이어)--스마일모닝이 운영하는 텀블러 브랜드 콕시클(Corkcicle)은 초등학생들의 건강한 수분 습관을 만들어주기 위한 ‘물 마시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2기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콕시클의 물 마시기 캠페인 주제는 ‘우리를 위한 물 한 모금’으로 신청자를 모집해 초등학교 한 학급을 선정, 콕시클의 스테디셀러인 ‘캔틴 화이트 270㎖’를 기부한다.

4월 27일 1기로 선정된 대천동대초등학교 4학년 4반에서 증정식이 진행됐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새롭게 진행되는 물 마시기 캠페인은 5월 5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판매처인 스마일씨에서 응모할 수 있다. 결과 발표는 5월 31일 오후 1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콕시클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의 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갖도록 장려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콕시클은 5월 나들이를 겨냥한 네임 태그 패키지, 피크닉 패키지, 보온병 1+1 등 다양한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디. 관련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스마일씨와 브랜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모닝 소개

스마일모닝은 좋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객 개개인의 가치관과 정체성에 알맞은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이다. 유통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 소다스트림, 콕시클, 왈, 핏킥스 등이 있다. 또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PFC) 같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ile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