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One 2023 봄 릴리즈, 구성 제품 모두에 탁월한 가치 제공

Cinema 4D, Redshift, Red Giant, ZBrush, Forger를 포함한 전체 제품군에 걸쳐 향상된 기능들이 바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2023-03-30 10:40 출처: MAXON Computer GmbH

Maxon One 2023 봄 릴리즈, 구성 제품 모두에 탁월한 가치 제공

바트 홈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사는 오늘 Maxon One에 대한 포괄적인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Maxon의 2023 봄 릴리즈는 전반적인 제품 라인-업에 걸친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들과 워크플로 개선을 통해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놀라운 결과로 구현할 수 있는 파워를 제공합니다.

Cinema 4D 2023.2는 향상된 커맨더, 노드 시스템에 대한 개선, 시뮬레이션 향상 및 모델링을 위한 새로운 Thicken 제너레이터를 제공합니다. Red Giant 툴 세트에 대한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툴들의 추가와 함께 기존 기능들의 보강이 제공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Universe 2023.1에 도입된 Symbol Mapper, VFX 2023.3의 Real Lens Flares를 위한 아나모픽 렌즈 지원과 Trapcode 2023.3에 들어있는 Particular를 위한 성능 최적화와 새로운 Atomic Age 스프라이트 모음들입니다. Redshift 3.5.14에는 환상적인 새로운 Sky와 Sun 모델, 새로운 Flakes Shader와 새로운 Camera Backplates들이 새롭게 제공됩니다. 최신 ZBrush 릴리즈에는 두 개의 새로운 혁신적인 워크플로 툴인 Proxy Pose와 Drop 3D가 하이라이트입니다. Forger 업데이트에는 라이팅과 미리보기에 대한 새로운 기능들과 함께 ZBrush의 강력한 ZRemesher가 통합됐습니다. 캡슐에 대한 최신 추가 사항들에는 새로운 재질 모음들, 새로운 동적 Swirl Modifier와 새로운 Redshift Shaderball이 들어있습니다. 이번 흥미로운 릴리즈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은 Unreal 5.0과 5.1에 초점을 둔 Cineware의 업데이트입니다.

“크게 기대해 온 이번 릴리즈는 Maxon One 전체 구성 제품 라인에 걸쳐 정기적으로 최신 기능들과 개선 사항들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Maxon CEO인 David McGavran의 말입니다. “이번 릴리즈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에 향상된 성능과 개선된 워크플로뿐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렌더링 및 스컬프팅을 포함한 여러 분야의 진일보된 툴들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레벨의 아티스트들에게 업계를 선도하는 툴들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커뮤니티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비주얼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어 주는 것이 바로 우리의 목표입니다.”

전체 피쳐 리스트 및 업데이트 항목들:

Cinema 4D

· Cinema 4D의 Commander가 이제 사용자의 애셋 및 프리셋뿐 아니라 Maxon 캡슐들에 대한 빠르고 쉬운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손쉽고 빠르게 캡슐을 찾아 적용하고, Redshift 재질을 추가해 백드롭 프리미티브와 스플라인 툴들과 같은 Maxon의 노드-기반 캡슐들의 강력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Thicken Generator는 여러분의 모든 모델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플로어 플랜과 3D프린트 설정에 최적인 이 오브젝트는 기존 메시를 기반으로 코너와 수직 모서리들을 유지하면서 프로시듀럴 셸을 생성합니다. 버텍스 맵과 폴리곤 선택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Cinema 4D는 이제 더욱 깔끔한 노드 UI를 제공해 더 탁월한 칼라-코딩을 갖추고, 노드와의 작업을 더 쉽게 해주며 효율적인 노드-기반 캡슐을 구현할 수 있는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여러분의 노드 설정을 내비게이션하는 데 커다란 도움을 줄 것입니다.

· Cinema 4D의 통합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여러 개선들이 이루어졌으며, 특히 Cinema 4D 뷰포트에서의 Pyro 미리보기가 칼라와 라이팅을 지원해 솔기를 설정하거나 또는 고품질 프리뷰 렌더링을 공유하는 데 최적화돼 있습니다. 에미터는 이제 Maxon Noise와 버텍스 맵에 대한 지원이 제공되고, 감쇠힘(Destructor Force)은 Pyro를 박스의 내부 또는 외부로 제한합니다. Pyro Output은 자동으로 Redshift 렌더링을 생성하고 손쉽게 시뮬레이션 씬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Balloon 시뮬레이션 또한 버텍스 맵을 지원해 솔기를 생성하고 부풀어 오르는 영역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Red Giant

Universe

Universe 2023.1에는 밝기 값을 기반으로 문자, 숫자 및 기호를 사용해 영상을 재구축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화 도구인 Symbol Mapper가 도입됐습니다.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창의적인 비전들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릴리즈에는 여러 Universe 툴에 다양한 새로운 프리셋들을 추가했습니다.

· Universe Symbol Mapper는 영화 매트릭스 스타일의 멋진 효과 또는 복고풍의 타이핑 기반 그래픽에 아주 적합합니다.

· 새로워진 대시 보드와 프리셋 브라우져가 이제 Maxon 클라우드 캡슐 서비스로의 액세스를 제공해 확장해 가는 애셋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새로운 탐색 기능 덕분에 아티스트들은 Universe의 방대한 툴 및 프리셋 모음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어 워크플로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Universe 2023.1은 전기, 라인, 긴 그림자, 프리즘, 디스플레이스먼트및 RGB 분리 도구 등을 위한 42개의 새로운 클라우드 프리셋을 제공합니다.

VFX

VFX 2023.3은 Real Lens Flares에 아나모픽 렌즈 지원을 도입해 프리미엄 AAA 영화 프로덕션 룩을 구현할 수 있게 됐으며 Supercomp에 조정 레이어가 제공됩니다.

· Real Lens Flares에서의 아나모픽 렌즈 지원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렌즈 시뮬레이션 엔진 덕분에, 3D 렌더링, 비디오 촬영 또는 모션 그래픽 작업을 하는 영화 제작자들은 Real Lens Flares를 영상에 추가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와 동시에 Real Lens Flares의 모든 사용자는 가장 사실적으로 보이는 렌즈 플레어를 생성하면서도 전례 없는 수많은 양의 예술적 컨트롤들을 활용해 자신들의 영상 룩을 AAA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것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 Supercomp이 이제 조정 레이어들을 지원합니다. 이들은 디스플레이스먼트 레이어들을 대체하고, Supercomp에서 자신 아래에 있는 모든 것들에 효과를 적용합니다. 영역 기반의 색 보정 및 디스플레이스먼트와 열적 블러의 표현에 이상적입니다.

Trapcode

Trapcode 2023.3에는 Particular에 대한 라이트 에미터의 성능 최적화와 버그 픽스와 함께 새로운 Atomic Age 스프라이트 모음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Atomic Age 스프라이트 모음은 중세의 미학을 연상시킵니다.

· Particular의 라이트 에미터에 대한 놀라울 만한 성능 최적화로 최고 3배까지 렌더링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 버그 픽스를 통해 2차 시스템에서의 새로운 커브와 칼라 프리셋을 지원해 Designer에서 모델 시퀀스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및 기타 사항들이 지원됩니다.

Magic Bullet

Magic Bullet 2023.2에서는 Magic Bullet Looks Strength 슬라이더가 개선되고 여러 가지 개선 사항들이 플랫폼에 걸쳐 포함돼 있습니다.

· 모든 개별 툴에 대한 새로운 세기 슬라이더를 이용해 보다 쉽게 영상의 룩에 대한 더 나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Looks에 대한 새로운 프리셋들 세트가 ACES 처리를 최대한으로 활용합니다.

· Resolve 사용자에 대한 특별한 강조와 다양한 버그 픽스.

Redshift

Redshift 3.5.14에는 환상적인 Sky & Sun Model, Flakes Shader 및 새로운 Camera Backplates뿐 아니라 워크플로 개선과 안정성 향상도 들어있습니다.

· 새로운 PRG Clear Sky 모델은 Redshift의 개선된 Sun & Sky 모델과 함께 매혹적인 일몰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복사와 색상에 대한 가장 적확한 시뮬레이션을 제공해, 태양이 수평선 아래로 넘어갈 때 붉은색이 풍부한 일몰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Flakes 셰이더는 금속성 차량 페인트에서부터 반짝이가 가득 찬 슈퍼볼까지 모든 것들을 렌더링하는 데 최적입니다. 이 3D 셰이더는 보로노이- 또는 도트- 형상의 가루들을 랜덤한 각도와 서페이스 깊이로 생성해, 렌더링에 완벽한 디테일과 빛남을 추가해 줍니다.

· Custom Backplates가 이제 C4D용 Redshift에서 가능해 놀랄만한 컴포지팅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들은 배경 영상이 렌더에 포함될 것인지 또는 포스트 이펙트 이전 또는 이후에 추가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st-Composite 모드 덕분에 렌더링을 기존 백플레이트에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 Cinema 4D 2023.2의 업데이트된 Node UI는 Redshift 재질 생성 작업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UI가 훨씬 깔끔해지고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노드들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커맨드들도 제공됩니다. C4D의 프리셋 시스템을 사용해 자주 사용하는 노드 설정을 손쉽게 적용하고, 노드를 복제하면서 와이어 연결을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이용해 빠르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팝-아웃 판넬을 이용해 손쉽게 노드를 탐색하고 추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노드 속성들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 Redshift Camera가 이제 Houdini와 Blender에서도 동작해 노출, 초점 거리, 모션 블러 및 bokeh에 대한 간단한 물리적 조정이 가능합니다.

ZBrush

이번 최신 ZBrush 릴리즈에는 3D 스컬프팅 워크플로에서 이제까지 도입된 적이 없는 두 개의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됐습니다.

· 새로운 Proxy Pose 기능은 모델의 토폴로지를 빠르게 수정할 수 있는 역동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Implementing Proxy Pose를 실행하면 곧 바로 폴리곤 밀도가 줄어들어 빠르고 효과적으로 ZBrush 모델들을 조작할 수 있으며 그러고 난 후에 고밀도 모델로 전환합니다.

· 새로운 Drop 3D 기능은 Sculptris Pro의 기술을 ZBrush 캔버스의 2.5D 기능과 결합해 창의성을 증대시켜 주는 새로운 워크플로를 구현해 낼 수 있습니다. Drop 3D를 사용해, 필요한 곳에 고밀도 디테일을 유지하도록 지역적인 메시 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Drop 3D는 2D 및 3D 디자인의 효소들을 서로 결합해 창의성을 불어넣어 줍니다. Drop 3D를 이용해 일러스트레이션 테크닉, 서페이스 디테일링 및 3D 모델링과 결부된 다양한 디자인 콘셉트를 탐구해 볼 수 있습니다.

Forger

Forger 최신 릴리즈에는 라이팅을 위한 새로운 기능들과 더 나은 리얼리즘을 위한 효과들 및 ZBrush의 강력한 ZRemesher가 통합돼 있습니다.

· 라이트: 이번 릴리즈에는 지향성 라이트, 포인트 라이트 및 스포라이트를 포함한 다중 커스텀 라이트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이들 라이트들은 섀도를 뿌리도록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 뷰포트 VFX: 스컬프트의 룩에 대한 더 많은 컨트롤을 위해, Forger에 뷰포트 VFX가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앰비언트 어클루전, 심도(DOF), 블룸, 색수차, 그레인 및 비네팅 등과 같은 효과들이 들어있습니다. 이 모든 효과는 모델링하고 스컬프트함에 따라 렌더링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동작합니다.

· ZRemesher: 마지막으로 Maxon의 데스크톱 스컬프팅 툴인 ZBrush의 테크놀로지를 빌려와, 강력한 ZRemesher가 이제 Forger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를 통해 가이드를 사용하거나 또는 농도 맵을 페인팅해 새로운 토폴로지를 수동으로 다이렉트할 수 있습니다.

Capsules

이번 캡슐에 최근 추가된 내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Rocket Lasso에서 만든 새로운 Swirl Modifier. 이 동적인 캡슐은 디포머처럼 동작해 임의의 메시나 스플라인을 비트는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는 아이스크림 콘에서부터 회전하는 소용돌이까지,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아트 디렉팅할 수 있는 광범위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시각화 전문가인 Fuchs and Vogel 이 만든 16개의 Redshift 카펫 재질

· 24 개의 세라믹 재질

· 새로운 Redshift Shaderball 룩 개발 씬으로 매혹적인 재질 미리보기 생성 가능

Cineware

이 멋진 릴리즈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해주는 것은 바로 Unreal 5.0과 5.1에 초점을 둔 Cineware에 대한 업데이트로서, 제품들이 고객들의 파이프라인에서 믿고 작업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이 되도록 하기 위한 우리 헌신의 일부분입니다.

· Cineware를 사용해 Unreal Engine 안으로 직접 Cinema 4D 파일들을 가져오기하는 과정이 더욱 직관적이고 매끄러워져서, 애니메이션되는 캐릭터와 카메라까지 포함되고, 이를 Unreal 프로젝트 내에서 거대한 영화적 시퀀스의 일부분으로 임베드시킬 수 있습니다.

· Cineware가 이제 지오메트리 캐시를 위한 뚜렷한 레벨 시퀀스를 만들거나 또는 이들을 매끄럽게 주 레벨 시퀀스 안으로 삽입시킬 수 있습니다.

· Cinema 4D 뷰포트 카메라가 Unreal Engine 안으로 임포트될 때, 곧바로 동일하게 배치돼 추가적인 수정이나 카메라 설정이 필요 없게 됐습니다.

· 애니메이션 렌더 가시성을 통해, Cinema 4D 씬이 Unreal Engine 안으로 임포트된 후 Cinema 4D 씬 내의 어떤 요소가 보여질 것인지 또는 보여지지 않을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지오메트리 캐시 옵션은 Cinema 4D로부터 정적인 메시뿐 아니라 모핑 토폴로지와 애니메이션되는 MoGraph 클로너 설정까지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Maxon 소개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 제품 라인업에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여러 수상에 빛나는 Cinema 4D, 크리에이티비티로 넘치는 모바일 스컬프팅 앱인 Forger,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들로 이루어진 다양한 Red Giant제품군 그리고 극히 빠른 렌더링 솔루션인 Redshift가 들어있습니다.

Maxon 팀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대한 믿음을 가진 재미있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인기있는 광범위한 이벤트들에서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Maxon은 크리에이티브들 사이의 강한 유대와 연결을 만들어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성장을 북돋아 주는 것이 업계 트렌드의 최정상에 위치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Maxon 능력의 핵심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9303/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