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이코노미스트 임팩트가 주최한 2023년 세계해양정상회담에서 보전을 위한 여성 리더십과 민간 부문 참여의 중요성 강조

2023-03-23 15:40 출처: Mary Kay Inc.

메리케이 포르투갈의 총지배인 산드라 실바는 ‘정상 회담의 산호초 복원을 해양 보존 활동의 중심에 두기’ 논의에 패널로 참여한다

댈러스--(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업 지속 가능성 옹호 기업이자 UN 글로벌 콤팩트의 지속 가능한 해양 원칙(Global Compact Sustainable Ocean Principles) 서명 기업인 메리케이(Mary Kay)가 해양 보존에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뷰티 브랜드는 2월 중요한 지침,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해양 실무자를 위한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획기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발표에 이어 메리케이는 최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이코노미스트 임팩트(Economist Impact)가 개최한 제10회 세계해양정상회담 및 엑스포 2023(World Ocean Summit and Expo 2023)에 참가했다.

세계해양정상회담은 비즈니스 및 금융에서 정부, 국가 및 국제 정책 입안자, 시민 사회 및 학계에 이르기까지 해양 커뮤니티의 가장 광범위한 단면을 모으는 연례 글로벌 행사이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1500명 이상의 참석자가 3일간의 정상 회담에 참석했으며 188명의 연사가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오염과 같이 해양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해 연설했다.

메리케이 포르투갈의 총지배인 산드라 실바(Sandra Silva)는 정상 회담의 ‘산호초 복원을 해양 보존 활동의 중심에 두기(Putting Coral Reef Restoration at the Heart of Ocean Conservation Action)’ 논의에서 저명한 패널리스트 중 한 명으로 산호초를 위한 글로벌 기금(Global Fund for Coral Reefs, UN)의 야바넥스 바티스타(Yabanex Batista), 킹압둘라 과학기술 대학교(King Abdullah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사우디아라비아)의 톰 무어(Tom Moore), 데보라 브로스넌 및 어소시어츠(Deborah Brosnan & Associates)의 데보라 브로스넌(Deborah Brosnan)을 포함한 다른 주목할 만한 연사들과 함께했다.

실바는 해양 보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바다는 수십억 명의 생계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모두 해양 보호와 지속 가능한 해양 경제에서 해야 할 역할이 있다. 메리케이는 지구의 건강을 포함해 삶과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여성의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 임팩트의 세계 해양 이니셔티브(World Ocean Initiative) 책임자인 마틴 쾨링(Martin Koehring)은 “정상회담과 간행물을 포함해 해양 활동에 대한 추진력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올해 정상회담은 시너지를 활용하고 부문 간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업계 간 세션을 특징으로 하여 발전을 주도했다. 메리케이의 세계해양정상회담 및 엑스포 2023 참가는 해양 보존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헌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세계 해양 이니셔티브는 싱크탱크의 독창성과 미디어 브랜드의 창의성을 결합해 세계해양정상회담의 추진력과 초점을 이코노미스트 임팩트의 모든 역량을 강화하는 연중 해양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청중과 교류한다. 세계 해양 이니셔티브는 기업, 정책 입안자, 투자자, 과학자 및 NGO 간의 더 나은 협력을 위해 계몽하고 고무하며 육성하여 가장 시급한 해양 문제와 기회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한다.

메리케이는 32년 이상 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해양 건강과 산호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메리케이가 지원하는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는 ‘슈퍼 리프(Super Reefs)’로 불리며, 이는 온난화되는 바다에서 생존할 수 있는 매우 탄력적인 산호초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식별, 보호 및 육성한다.

자연보호협회의 엘리자베스 맥레오드 박사(Dr.Elizabeth McLeod)는 “슈퍼 리프 팀은 산호초 역사에 있어 중요한 순간에 메리케이의 민간 부문 지원과 함께 우즈홀 해양 연구소(Woods Hole Oceanographic Institution), 스탠퍼드 대학교(Stanford University) 및 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의 해양 과학, 보존 및 관리 전문가와 함께 산호초 정부 및 지역 사회를 하나로 모았다”고 말했다.

산호초 복원을 해양 보존 활동의 중심에 두기 패널 토론은 여기(https://www.youtube.com/watch?v=oERL2Hli26c)를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사항

· CEO 수자원 관리 책무(CEO Water Mandate)는 물, 위생 및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해 비즈니스 리더를 동원하는 UN 글로벌 콤팩트(Global Compact)의 이니셔티브이다. (메리케이는 서명 기업으로 2021년 2월 합류)

· 300명 이상의 이해관계자와 협의해 수립된 지속 가능한 해양 원칙은 여러 부문과 지역에 걸쳐 책임 있는 비즈니스 관행을 위한 틀을 제공한다. 이는 인권, 노동, 환경 및 반부패에 관한 UN 글로벌 콤팩트의 10대 원칙을 기반으로 하며 이를 보완하기도 한다. (메리케이는 서명 기업으로 2021년 2월 합류)

· 해양은 넷제로, 회복력 있고 공평한 경제로 전환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2030년의 전체 의제를 이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티는 건강한 바다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처를 해야 할 공동의 책임이 있다. (메리케이는 회원이며 2022년 8월 가입)

메리케이 소개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쉬(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에 꿈꿔오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이 꿈은 이제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꽃을 피웠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로서의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여성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전념한다. 메리케이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비즈니스 우수성 촉진, 암 연구 지원, 양성 평등 발전, 가정 폭력 생존자 보호, 지역 사회 미화, 아이들이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활동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조직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ykayglobal.com 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에서 소식을 접하거나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자연보호협회 소개

자연보호협회는 모든 생명이 의존하는 땅과 물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보존 조직이다. 자연과 사람이 함께 번창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하여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현장 솔루션을 고안한다. 이 협회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전례 없는 규모로 땅, 물, 바다를 보존하고 음식과 물을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며 도시가 보다 지속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76개 국가 및 영토(37개는 직접적인 보전 활동, 39개는 파트너를 통해)에서 작업하면서 지역 사회, 정부, 민간 부문 및 기타 파트너를 참여시키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ature.org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nature_press를 팔로우하면 된다.

세계 해양 이니셔티브 소개

이코노미스트 임팩트의 세계 해양 이니셔티브는 바다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인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오염을 해결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해양 경제의 발전을 지원한다. 이코노미스트 임팩트는 연중 내내, 그리고 세계해양정상회담에서 대담한 사고를 고취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가능하게 하며 건강한 푸른 지구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조치를 모색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impact.economist.com/ocean 에서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624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