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rsen Global 호주 입지 강화

2023-01-25 10:5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Andersen Global은 전문 서비스 회사인 BoardRoom과 협력 계약을 통해 호주 플랫폼을 강화하고 시드니, 멜버른 및 브리스번에 3개 영업소를 추가한다. 6개월 동안 Andersen의 호주 내 입지는 4개월 전 Cornwalls과의 협력 발표에 이어 400명이 넘는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성장했다.

50년 이상 운영해온 BoardRoom은 사설 및 공공 단체 고객들에게 회계, 급여, 기업 비서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호주 회사는 Andersen Global의 협력사로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및 홍콩을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진출한 BoardRoom Business Solutions Pte. Ltd.의 계열사이다.

“저희는 혁신과 기술에 의해 주도되는 탁월한 고객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라고 최고경영자 Rhett Tregunna는 말했다. “저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Andersen Global의 협력사로서 저희의 BoardRoom 동료들과 협력하고 조직의 다른 소속사들 및 협력사들과 협력해 우리의 글로벌 역량을 향상하길 기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저희의 글로벌 조직을 위해 중요한 시장이며 BoardRoom과의 협력으로 인해 원스톱 숍으로서 당사의 글로벌 플랫폼이 더욱 공고해질 것입니다”라고 Andersen Global 회장 겸 Andersen 최고경영자 Mark Vorsatz는 말했다. “Rhett와 그의 팀은 호주 내의 저희의 소속 회사 및 협력사와 상조적으로 협력해 통합된 최상급의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할 것입니다.”

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적으로 조세 및 법률 전문가들로 구성된 법적으로 별개인 독립 회원 회사들의 국제 협회이다. 미국 회원사인 Andersen Tax LLC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Andersen Global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1만3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가입돼 있으며 회원사들 및 협력사들을 통해 390개 이상의 사업소가 존재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