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네이버페이 론칭 이벤트 진행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 3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적립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네이버페이·BC페이북 등록 카드·포인트·머니로 결제 가능

2022-12-08 09:47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네이버페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와 BC페이북을 추가하고,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네이버페이와 BC페이북에 등록된 카드, 포인트, 머니 등으로 결제(일부 매장 제외)할 수 있다. 이번 간편 결제 서비스 확대를 통해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연말파티, 신년 준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많은 홀리데이 시즌 고객들이 매장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네이버페이, BC페이북 간편결제 서비스 론칭 및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또는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 포인트 4000원을 즉시 적립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별로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하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2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는 BC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tag)에서 겨울시즌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할인 혜택을 태그하고,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케이크 구매 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와 음료 등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편 결제 서비스 확대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투썸이 마련한 다양한 혜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연말 시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매장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11번가, 지마켓,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월 31일까지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현대카드 결제 시 M포인트를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다. 우주패스 라이프(life) 첫 가입 회원에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1만9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