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통, 신제품 ‘히트박스·반뚝배기’ 출시 기념 SNS 동영상 제작 이벤트 진행

2022-12-06 16:02 출처: 한통

한통이 히트박스, 반뚝배기 출시 기념으로 SNS 동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뉴스와이어)--푸드테크 전문 기업 한통이 한통식판 출시 2년 만에 신제품 히트박스와 반뚝배기를 선보이며, 12월 21일까지 총상금 100만원 SNS 동영상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제품 히트박스와 반뚝배기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자신의 SNS 숏폼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상금은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지급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통 공식 블로그 공지사항 혹은 한통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통 담당자는 “반뚝배기는 2년 전 출시된 반뚝배기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통뚝배기를 활용하면 이중으로 분리 포장할 수 있다. 식당에서는 국밥류(밥과 국) 또는 면류 (면과 국물) 분리 포장이 가능해 고객이 음식을 받았을 때 식당에서 바로 나온 음식을 먹는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가정에서는 도시락통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반찬, 카레, 덮밥, 메인찬, 찌개 분리 포장, 냉동밥 보관 등 자체 활용도가 폭넓어졌다”며 “함께 출시한 히트박스는 야외 활동을 주로 하는 캠핑족들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통은 푸드테크 전문 기업으로 단체 급식에 필요한 기능성 보온 도시락 배달 용기 한통도시락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한통 개요

한통은 행복한 주방생활을 추구하는 푸드테크 전문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