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콜레이드 와인, 젊은 세대의 꿈을 응원하는 ‘Leave Your Mark’ 캠페인 진행

2022-11-23 08:49 출처: 아콜레이드 와인 코리아

아콜레이드 와인이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호주의 글로벌 와인 그룹 아콜레이드 와인(Accolade Wines)이 젊은 세대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진행한다.

‘Leave Your Mark’는 아콜레이드 와인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그랜트 버지(Grant Burge)가 8월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캠페인이다. 그랜트 버지 호주 본사에서는 패럴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2022 올해의 호주인(Australian of the Year)’으로 선정된 딜런 알콧(Dylan Alcott)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해 “당신의 유산을 남기세요”의 의미를 담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86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긴 역사와 함께 호주 와인 업계에 중요한 발자취를 남겨온 그랜트 버지의 풍부한 유산을 기리며, 누구나 전문 분야에서 발자취를 남기기를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콜레이드 와인의 주요 지사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콜레이드 와인 코리아는 Leave Your Mark를 “당신의 꿈에 도전하세요”로 재해석해 젊은 세대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소비자 대상의 캠페인은 홈플러스, 이마트24와 협업한다. 그랜트 버지의 ‘잉크 시리즈’ 5종은 홈플러스에서, 잉크 시리즈 2종은 이마트 24에서 11월 17일부터 다음 달인 12월 31일까지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진행한다. 잉크 시리즈는 그랜트 버지가 젊은 세대를 겨냥해 선보이는 와인으로, 기존의 와인과는 달리 역동적인 디자인의 패키징을 적용해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바로사 잉크 쉬라즈 △바로사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맥라렌 베일 잉크 쉬라즈 △쿠나와라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마가렛 리버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등 5종으로 구성돼 전국 홈플러스와 이마트24(일부 레인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 진행될 Leave Your Mark 캠페인은 자신의 꿈을 응모해 선정된 2개의 팀에게 꿈을 이루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멘토링과 후원금을 지원하는 오디션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당신의 꿈에 도전하세요”란 슬로건처럼 젊은 세대들이 현실에 안주하기보다 ‘꿈꾸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홈플러스에서 잉크 시리즈 와인을 구매한 후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영상으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멘토들인 △이정화 씨(서예가) △이동진 씨(파일럿&영화감독) △위플레이(종이비행기 세계선수권 대회 1위팀) △윤승철 씨(무인도섬테마연구소 대표)가 영상을 통해 참여를 독려한다. ‘꿈 기획서’와 ‘자기소개 동영상’을 제출하면 홈플러스와 아콜레이드 와인의 검토를 통해 10개의 팀이 선발된다. 선발된 팀은 ‘꿈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이 중 2개의 우승팀을 최종 선정해 각 500만원의 후원금으로 꿈의 여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다른 캠페인은 와인 업계에 포커스를 맞춘다. 재능 있는 영 소믈리에들을 교육하고, 지원하는 ‘호주 와인 영 소믈리에 어워즈’로, 지원서를 제출한 20대의 영 소믈리에 중 20명을 선발한다. 2023년 1월부터 6개월간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강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WSET (Wine & Spirit Education Trust), WSG (Wine Scholar Guild), CMS (Court of Master Sommelier) 국제 인증 프로그램을 모두 운영하는 교육기관인 와인비전에서 진행한다. 강의 중에는 현업에서 종사하는 소믈리에의 멘토링도 있을 예정이다. 6개월간의 교육 후 테스트를 거쳐 상위 2명에게는 호주 와이너리 투어 및 와인메이커와의 프라이빗 디너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영 소믈리에 선발을 마친 아콜레이드 와인 코리아는 11월 24일(목)에 소피텔 앰배서더 라티튜드 32에서 ‘호주 와인 영 소믈리에 어워즈’ 론칭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월 20일(일)부터 24일(목)까지 한국에서 진행 중인 아콜레이드 와인의 프리미엄 브랜드 신규 빈티지 출시 프로그램인 GVRP (Global Vintage Release Program)의 하나로 열린다. 20명의 영 소믈리에뿐만 아니라 아콜레이드 와인의 프리미엄 와인메이커이자 그랜트 버지 수석 와인메이커인 크레이그 스탠스버로우(Craig Stansborough)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론칭 이벤트에서는 GVRP 2022의 신규 빈티지 와인을 포함해 12종 와인을 선보인다.

젊은 세대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이번 Leave Your Mark 캠페인을 통해 아콜레이드 와인 코리아는 진취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와인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