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어패럴, ‘볼빅 BLACK FRIDAY’ 이월 상품 최대 70% 할인

2022-11-14 11:00 출처: 위비스

볼빅어패럴, ‘볼빅 BLACK FRIDAY’ 이월 상품 최대 7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위비스(회장 도상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은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볼빅 BLACK FRIDAY’는 11월 15일(화)부터 11월 28일(월)까지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주 차별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볼빅 BLACK FRIDAY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20명씩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1주 차에는 구매 가격만큼 무제한으로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다운할 수 있다.

2주 차에는 5%·10%·20%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3회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해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볼빅어패럴의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볼빅어패럴 공식몰은 ‘이달의 HOT 키워드전’으로 겨울 아이템 기획전을 11월 2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단독 아웃렛 베스트 기획전 등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도울 다양한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이번 볼빅 BLACK FRIDAY는 볼빅어패럴 공식 몰에서만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볼빅어패럴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비스 개요

위비스(WIVIS)는 당신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삶을 변화시키는 생활 문화 창조 기업이다. WIVIS와 함께라면 아름답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WIVIS 브랜드로는 △지센 △볼빅어패럴 △플라잉타이거 △지센옴므 △WMT △라이프로그 △지스바이 △카인드베리 △지코드 △토니로렌스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