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린드너와 협약 체결해 독일 및 유럽 주요 관광지서 입지 강화

협약으로 자산 경량화 성장 전략 이어가고 ‘JdV 바이 하얏트’ 독일 진출

2022-10-07 10:40 출처: Hyatt Hotel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H)

시카고--(뉴스와이어)--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 이하 ‘하얏트’)(뉴욕증권거래소: H)이 하얏트 계열사와 독일의 가족 경영 호텔 업체인 린드너 호텔 AG(Lindner Hotels AG, 이하 ‘린드너’)가 호텔 개발·관리·투자에 초점을 맞춘 독점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유럽 7개국에 위치한 30여 호텔이 하얏트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고 ‘월드 오브 하얏트(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에 통합될 예정이다. 다수의 호텔이 각 호텔의 개성과 소재지를 반영한 호텔 컬렉션 ‘JdV 바이 하야트(JdV by Hyatt)’ 브랜드로 바뀐다.

린드너는 건축가 오토 린드너(Otto Lindner)가 1973년 설립한 독일의 가족 경영 호텔 업체로 독일, 유럽 중동부 지역 주요 도시에서 ‘린드너 호텔 앤 리조트(Lindner Hotels & Resorts)’와 ‘미 앤 올 호텔즈(me and all hotels)’ 브랜드로 여러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는 이번 협약에 힘입어 브랜드 영역에 15개 신시장을 추가하고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등 주요 도시에 호텔을 배치할 수 있게 됐다.

마크 호플라마지안(Mark Hoplamazian) 하얏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유럽에서 자산 경량화 성장 전략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린드너의 매력적인 호텔 포트폴리오에 힘입어 독일 브랜드 입지를 크게 성장시키고 킬, 라이프치히, 질트, 브라티슬라바, 인터라켄 등 유럽 전역의 새로운 도시에서 투숙객과 월드 오브 하얏트 회원들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린드너 팀이 보내 준 신뢰에 감사하고, 린드너가 포트폴리오에 단행한 전략적 자본 투자를 통해 공동으로 호텔 서비스를 강화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약 5500개 룸으로 구성된 린드너 포트폴리오에 힘입어 하얏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입지가 확대될 전망이다. 하얏트의 독일 입지도 크게 확대돼 하얏트 투숙객과 월드 오브 하얏트 로열티 회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르노 슈왈리(Arno Schwalie) 린드너 최고경영자는 “양질의 전체론적 호텔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는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하얏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는 독일 시장에서 찾기 어려운 협약”이라고 말했다. 이어 “린드너는 JdV 바이 하얏트 브랜드의 일부로서 개성과 독립성을 유지하는 강력한 브랜드로 남을 것”이라며 “앞으로 하얏트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최고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지원받게 됐다”고 덧붙였다.

린드너는 이번 협약으로 프랜차이즈 호텔, 소유주, 경영자의 성과에 초점을 맞춘 하얏트 전담팀 ‘글로벌 프랜차이즈 앤 오너 릴레이션즈 그룹(Global Franchise and Owner Relations Group)’으로부터 브랜드 건전성, 투숙객 경험 및 매출 최적화에 대한 데이터 중심 지원을 받게 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하얏트(Hyatt)’는 편의상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 및/또는 계열사를 편의상 지칭하는 용어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Hyatt Hotels Corporation) 개요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투숙객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돌본다는 목적에 정진하는 세계적 호텔 기업이다. 2022년 6월을 30일 기준으로 6대륙 72개국 1150여 호텔 및 올인클루시브 자산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하얏트의 브랜드로는 파트 하얏트(Park Hyatt®),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하얏트(Hyatt®),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Hyatt Residence Club®),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 하얏트 하우스(Hyatt House®) 등으로 구성된 타임리스 컬렉션(Timeless Collection), 미라발(Miraval®), 에이릴라(Alila®), 안다즈(Andaz®),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 캡션 바이 하얏트(Caption by Hyatt) 등으로 구성된 바운드리스 컬렉션(Boundless Collection),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Unbound Collection by Hyatt®), 데스티네이션 바이 하얏트(Destination by Hyatt™), JdV 바이 하얏트(JdV by Hyatt™) 등으로 구성된 인디펜던트 컬렉션(Independent Collection), 하얏트 지바(Hyatt Ziva®), 하얏트 질라라(Hyatt Zilara®), 조에트리 웰니스앤스파 리조트(Zoëtry® Wellness & Spa Resorts), 시크리트 리조트앤스파(Secrets® Resorts & Spas), 브레스리스 리조트앤스파(Breathless Resorts & Spas®), 드림즈 리조트앤스파(Dreams® Resorts & Spas), 비비드 호텔앤리조트(Vivid Hotels & Resorts®), 알루아 호텔앤리조트(Alua Hotels & Resorts®), 선스케이프 리조트앤스파(Sunscape® Resorts & Spas) 등으로 구성된 인클루시브 컬렉션(Inclusive Collection) 등이 있다. 하얏트의 자회사들은 월드 오브 하얏트(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 ALG 베이케이션즈(ALG Vacations®), 언리미티드 베이케이션 클럽(Unlimited Vacation Club®), 암스타 DMC(Amstar DMC) 여행지 관리 서비스, 트리셉트 솔루션(Trisept Solutions®) 기술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yatt.com) 참조.

JdV 바이 하얏트(JdV by Hyatt) 개요

JdV 바이 하얏트는 낙관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내 집 같이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 역동적이고 독립적인 호텔 컬렉션이다. 주아 드 비브르(joie de vivre)에서 이름을 딴 JdV 바이 하얏트 브랜드는 투숙객과 현지인이 도시 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각 호텔은 정신과 건강에서 포용적인 경험과 진정한 쉼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JDVHotels’를 팔로우하면 새로운 뉴스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jdvbyhyatt.com) 참조.

린드너 호텔 AG(Lindner Hotels AG) 개요

삶에 대한 열정, 즐거움, 흥겨움을 추구하는 린드너는 50년간 유럽 7개국에서 31개 호텔을 운영해 왔다. 영감을 주는 디자인, 격식에 얽매이지 않는 직감력, 부단한 지속 가능성 활동, 도시 중심지에 들어선 도시형 부티크 호텔 브랜드 ‘미 앤 올 호텔즈’ 등을 통해 도시 여행자와 비즈니스 여행자는 물론 현지인들의 각광을 받는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식사, 음악, 예술, 스타트업 등 다양한 현지 파트너들이 팝업 키친, 이벤트, 지속 가능한 제품 등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꾸준히 제공한다. 다수의 상을 받은 린드너 호텔앤리조트(Lindner Hotels & Resorts)는 전통과 혁신을 겸비하고 있다. 현대적 콘퍼런스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 호텔, 테마 호텔, 럭셔리 스파, 골프 리조트, 도시 스포츠 시설, 그랜드 호텔(Grand Hotel) 모두 예외 없이 완벽을 추구하는 직원들을 통해 열정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르노 슈왈리가 2022년 5월 린드너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로 임명됐다. 건축가 오토 린드너가 1973년 설립한 이후 지금까지 가족 경영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진술은 1995년 미국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규정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전향적 진술이다. ‘일 것이다’, ‘할 것이다’, ‘예상된다’, ‘계획이다’, ‘기대한다’, ‘추정한다’, ‘가능성이 있다’ 등의 표현과 이와 유사한 표현 및 용어가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가정과 추정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린드너나 하얏트의 통제 밖에 있는 여러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린드너나 하얏트는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이 하나 이상 업데이트된다 해도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또 다른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는 추정을 해서는 안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60053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