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스코어카드, HCL테크와 협력해 선제적·전체적 보안 관리 제공

시큐리티스코어카드, HCL테크의 사이버 보안 퓨전 센터에 통합
지속적인 자가∙벤더 생태계 모니터링 제공

2022-10-04 16:10 출처: SecurityScorecard

뉴욕--(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가 세계적 기술 기업인 HCL테크(HCLTech)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보안 관리에 대한 전체적 접근 방식을 제공해 고객의 위험 파악·해결·소통 능력을 향상할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HCL테크는 사이버 보안·지배구조·위험 및 규제 준수(GRC) 솔루션의 일부로 고객에게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선도적 사이버보안 등급 평가를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이 벤더 생태계와 각 벤더의 보안 태세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사이버 보안 위협 환경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서비스는 HCL테크의 사이버 보안 퓨전센터(Cyber Security Fusion Center, 약칭 CSFC)와 통합된다.

HCL테크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플랫폼 및 등급 데이터와 결합해 고객이 사이버 위험을 사전에 모니터링·식별·조사·대응·보고·평가하고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권장할 수 있도록 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고객이 제3자 및 제4자 공급업체를 포함해 대응 태세를 갖춘 사이버 보안 생태계 보안 체제를 달성하도록 뒷받침하며 꾸준한 모니터링과 보호를 통해 전방위 보호를 제공한다.

아미트 자인(Amit Jain) HCL테크 사이버보안 및 GRC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고객은 조직 안에서뿐만 아니라 날로 확장되는 제3자 환경에서 위험을 관리하고 이해하고 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등급 평가를 HCL테크의 CSFC에 통합해 고객이 벤더 생태계에 대한 유용한 새로운 보안 관점을 확보하고 위협을 사전에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세계적 위협 신호를 수집해 분석한다. 이는 조직에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보안 상태에 대한 즉각적인 가시성을 제공하고 보안 상태를 자체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10가지 위험 요소 그룹을 모니터링하고 A~F 등급을 즉각 제공한다.

알렉산드르 얌폴스키(Aleksandr Yampolskiy) 시큐리티스코어카드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차세대 관리형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에 날로 확장되는 위협 환경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지원하고 있다”며 “HCL테크와 협력해 양사 공통 고객의 보안 관리를 향상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HCL테크(HCLTech) 개요

HCL테크는 세계 52개국에 21만1000여 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디지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중심의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HCL테크는 모든 주요 분야 고객과 협력하며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과학/의료, 기술/서비스, 통신/미디어, 소매/소비재(CPG), 공공 서비스를 위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2년 6월 마감 회계연도의 통합 매출은 118억달러다. 웹사이트(hcltech.com)에서 HCL테크가 고객사의 발전을 뒷받침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개요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에볼루션 에퀴티 파트너스(Evolution Equity Partners), 실버레이크 워터맨(Silver Lake Waterman), 세쿼이아 캐피털(Sequoia Capital), GV, 리버우드 캐피털(Riverwood Capital) 등 세계적 투자자의 투자를 받고 있으며 1200만개가 넘는 기업을 꾸준히 평가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및 위험 분야 전문가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와 샘 카소메(Sam Kassoumeh)가 2013년 설립했다. 약 3만개 조직이 기업 위험 관리, 위험 관리, 이사회 보고, 실사, 사이버 보험 심사, 규제 감독에 특허받은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등급 평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최초의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회사로 디지털 포렌식 및 사건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방위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 굴지의 고객과 파트너 기반에 보안 사고 예방과 대응을 지원한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험을 이해하고 개선하며 이사회, 직원, 공급업체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해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모든 기업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인스턴트 시큐리티스코어카드(Instant SecurityScorecard) 등급 평가에 대해 보편적 권리를 가진다. 웹사이트(securityscorecard.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30051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