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창립 30주년 맞아 세계 유방암 커뮤니티에 긍정적 영향 미치기 위한 ‘2022 유방암 캠페인’ 시작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자선재단, 앞으로 5년간 유방암 연구재단에 1500만달러 기부
유방암 불평등 해결할 획기적 연구에 자금 지원

2022-10-04 11:40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뉴스와이어)--에블린 H. 로더(Evelyn H. Lauder)가 1992년 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ee Lauder Companies, 약칭 ELC)의 유방암 캠페인(이하 캠페인)을 출범하고 ‘핑크 리본’을 공동 제작한 이후 30년 동안 모두를 위해 유방암 없는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한다는 캠페인의 사명은 늘 같았다.

ELC는 여성과 소녀들이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오랜 노력을 기울여 왔다. ELC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가운데 최대 규모인 이 캠페인은 여성의 발전과 건강을 위한 ELC의 사회적 투자의 초석이며 전 세계 유방암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은다. 유방암은 세계에서 가장 흔한 암으로[1] ELC는 질병에 걸린 모든 이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과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자선재단(The Estée Lauder Companies Charitable Foundation, 약칭 ELCCF)은 생명을 구하는 연구·교육·의료 서비스를 위해 세계적으로 약 1억800만달러를 지원했으며, 유방암 연구재단(BCRF)을 통해 약 8600만달러를 의학 연구 기금으로 지원했다. 에블린 H. 로더가 1993년 설립한 BCRF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연구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30년간 ELC가 유방암 연구에 쏟은 노력은 변화를 불러왔다. 캠페인은 BCRF와 협력해 종양 생물학, 라이프 스타일 및 유전학, 생존, 치료 및 전이를 포함해 질병의 전체 스펙트럼에 대한 연구를 뒷받침함으로써 유방암의 진단·관리·예방에 크게 이바지했다. 또 전 세계에서 60개가 넘는 단체를 지원해 지역 사회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실질적 변화를 뒷받침했다.

미국에서 유방암으로 인한 사망은 1980년대 후반 이후 42% 감소했다.[2] 하지만 이런 진전을 모두가 누린 것은 아니다. 특정 인구 집단의 경우 예후가 나쁠 가능성이 더 크다. 모든 연령대에서 미국의 흑인 여성은 낮은 발병률에도 다른 어떤 인종이나 민족보다 유방암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더 크며 사망률은 백인 여성보다 41% 더 높다.[3] 캠페인은 전체 유방암 환경에 존재하는 불평등을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해 BCRF가 자금을 지원하는 연구를 지원해 왔으며 현재도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ELCCF는 5년간 기부할 1500만달러를 통해 유방암 불평등을 줄이고, 예후를 개선하려는 캠페인의 목표를 가속하기 위한 새로운 BCRF 연구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흑인 여성의 건강, 동반 질환 및 유방암 생물학의 사회적 결정 요인의 교차지점 대한 포괄적 연구는 전 세계적으로 유방암 불평등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질병으로 사망할 위험이 가장 큰 사람들을 위한 예방, 진단 및 치료 전반에 걸쳐 유방암 맞춤 건강 관리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 세계 유방암 커뮤니티에 돌파구도 제시할 수 있다.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회장은 “어머니 에블린 로더가 연구, 교육, 치료에 대한 접근성, 유방암 퇴치를 돕기 위한 우리의 노력과 이를 통해 이룬 발전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라고 말했다.

유방암 캠페인은 30년 동안 전 세계에서 다음과 같은 활동을 펼쳤다.

· 의학 연구, 펠로우십, 의료 자원, 의료 서비스 및 센터에 자금을 지원했다. 이는 의료 서비스 접근이 어려운 취약 계층을 위한 유방 조영술 및 검사 지원을 포함한다.

· 유방암 커뮤니티와 의료 전문가 및 주요 오피니언 리더 간 토론을 촉진해 유방 건강 교육 및 조기 발견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 유방암 환자와 그 가족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 및 상담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 교육 자료와 1억8000만개가 넘는 핑크리본을 배포해 사회적 인식을 높였다.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ELC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성공은 우리가 공유하는 가치를 실천하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며 “30년을 돌아보면 유방암 캠페인의 놀라운 발전이 에스티로더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꾸준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는 “캠페인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약속의 진정한 초석으로 전 세계적 직원과 소비자, 파트너의 지원을 받았다”며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고 가치를 추진력으로 삼는 회사로서 미래를 기대하고 있으며 모든 유방암 환자에게 긍정적 변화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30주년을 맞은 캠페인은 사명을 따라 다음을 계획하고 있다.

· 유방암 불평등을 줄이고 건강 예후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한다.

· ELC의 직원을 필두로 전 세계에서 단합된 노력을 추진하고 60개 이상의 단체를 지원한다.

· ELC 산하 18개 브랜드를 통해 쇼 지원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클리니크(Clinique),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라메르(La Mer), 바비브라운(Bobbi Brown),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앤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스매시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 플러스(Dr.Jart+)) 각 브랜드는 BCRF 및/또는 전 세계 지역 암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며, 브랜드별 참여는 시장에 따라 다르다.

· 유방암 분야의 선각자와 옹호자들을 모아 교육을 발전시키고 질병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공유한다.

· ELCompanies.com/BreastCancerCampaign 및 다양한 참여 접점을 통해 BCRF에 대한 추가 기부를 유도한다.

· 틱톡(TikTok) 등 다양한 메타 플랫폼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가속한다. 새로운 클릭 유도 문안을 포함해 인지도 제고 및 기금 조성, 참여를 촉진한다.

· 질병의 다양성을 조명하는 새로운 글로벌 스토리 시리즈를 공개한다.

· 뉴욕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파리 에펠탑, 서울 롯데월드타워를 포함해 전 세계의 건물과 기념물, 랜드마크를 분홍색 조명으로 밝히는 캠페인을 이어간다.

· 질병 정보 자료와 핑크리본을 전 세계에서 제작해 배포한다.

유방암이 치명적 질병으로 존재하는 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의미 있는 일에 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 유방암을 퇴치해야 한다.(#TimeToEndBreastCanc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판매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ELC 제품은 세계 약 150개 국가와 지역에서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스매시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NIOD 등 DECIEM 패밀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 WHO

[2] 미국암학회 사실과 지표(American Cancer Society® Facts and Figures) 2021~2022

[3] 미국암학회 유방암 주요 통계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300050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