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손쉽게 데일리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 출시

47개의 세라믹 빗살 열판과 100개의 일반 빗살모가 윤기 흐르는 모발 연출
인체공학적 설계로 빗살 열판이 두피에 닿는 부분 최소화해 안전한 사용 가능
출시 기념, 2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9-19 09:47 출처: 보다나

보다나가 출시한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손쉽게 데일리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를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는 47개의 세라믹 빗살 열판과 100개의 일반 빗살모가 모발 큐티클을 정리해 윤기 나고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특히 인체공학적 설계로 빗살 열판이 두피에 직접 닿는 부분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됐다.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는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돼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컬러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보다나는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약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열 기기로부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할인 이벤트와 함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 및 ‘미니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는 9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보다나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 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 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