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최고 제품 책임자로 Michael Campbell 임명

James Lawton, Claire Rutkowski, Suzanne Little의 임원직 역할 확대 발표

2022-09-13 10:15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Michael Campbell, 벤틀리 시스템즈 최고 제품 책임자

엑스톤, 펜실베니아--(뉴스와이어)--Bentley Systems, Incorporated(나스닥: BSY)(인프라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회사)는 Michael Campbell을 최고 제품 책임자로 임명하고 회사의 제품 발전 그룹에서 1500명이 넘는 직원을 이끌게 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Campbell은 1995년 보스턴대학교에서 제품 기계공학 학위를 취득한 이후 제품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리더 PTC Inc.(나스닥: PTC)에서 계속 열정을 바친 후 벤틀리에 합류했습니다. PTC에서 Campbell은 메인스트림 디자인 적용 및 사물 인터넷(IoT) 취득에서 제품 리더십 담당자를 맡았고, 최근에는 증강 현실 서비스의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Campbell은 벤틀리의 제품 전략을 정의하고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회사 리더십을 향상하기 위한 제품 개발 관리를 담당하게 되며, 최고 운영 책임자 Nicholas Cumins에 보고하게 됩니다.

Cumins는 “Mike는 PTC에서의 방대한 소프트웨어 혁신 경험과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을 위한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적용의 발전에 대한 고유한 관점을 벤틀리에 제공합니다. 우리는 인프라 엔지니어링이 디지털 트윈 활용 및 디지털 워크플로 산업화를 포함해 디지털화에서 제품 엔지니어링의 발전에서 배울 점이 있다고 믿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임원진 확대

36년이 지나 2020년 신규 상장에 이어 벤틀리시스템즈는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임원진의 퇴직을 예상하고 중대한 내부 승진을 진행했습니다.

James Lawton은 새로운 역할인 최고 디지털 책임자로 임명됐습니다. Lawton은 2021년 소프트웨어 회사 Seequent의 인수와 함께 벤틀리에 합류했습니다. Lawton은 벤틀리의 디지털 경험 전략과 더불어 IT 조직을 이끌어 모든 디지털 접점에서 벤틀리 사용자 및 직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최고 정보 책임자로 6년 동안 근무한 Claire Rutkowski는 SVP, CIO 챔피언으로 벤틀리 연간 반복 수익의 절반 이상에 이바지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를 위한 솔루션 및 광고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Rutkowski는 주요 인프라 엔지니어링 회사 Stantec/MWH의 CIO를 역임한 후 2016년 Bentley에 합류했습니다.

Suzanne Little은 최고 인재 책임자 Florence Zheng이 벤틀리의 이사회에서 조직 승계를 위한 고문이 되면서 새로운 역할인 최고 직원 성공 책임자로 승진했습니다. Little은 벤틀리의 글로벌 HR 기능 및 팀을 이끌게 되며, 전반적인 직원 경험을 향상하는 더 큰 책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전 인재 부사장이었던 Little은 인재 확보, 인재 관리, 전체 보상, 인재 시스템 및 분석을 포함한 글로벌 인재 운영을 이끌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런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86개국에 4500명이 넘는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2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및 Seequent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86054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