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트래블포트와 공동 NDC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2-09-05 15:13 출처: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트래블포트와 함께 공동 NDC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은 8월 30일(화) 트래블포트와 함께 NDC (New Distribution Capability) 온라인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과 트래블포트의 공동 NDC 온라인 세미나는 2021년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32개 여행사 소속 100여 명의 직원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싱가포르항공 정재현 이사는 참석한 여행사 및 트래블포트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다양한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의 여행사 전용 플랫폼인 ‘에이전트360’ 가입을 독려했다. 트래블포트 코리아 한영 상무는 환영사와 함께 트래플포트 NDC의 3가지 핵심 전략을 소개하고 싱가포르항공의 NDC를 필두로 여러 항공사의 NDC 확장과 이를 통한 리테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싱가포르항공의 NDC ‘크리스커넥트’ 및 트래블포트 NDC와 연동하는 방법과 새로운 기능 및 VOID 시간 변경 등 최신 소식을 함께 소개했다.

트래블포트와 같이 GDS NDC에 연동하고자 하는 여행사는 싱가포르항공의 에이전트 360에 가입 후 싱가포르항공 영업부를 통해 GDS NDC 연동 신청을 하면 된다.

트래블포트는 NDC 웹플러그인을 통한 NDC 예약 발권 시연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들을 소개했다. 트래블포트는 변화된 항공 리테일 시장에서 사용자들이 빠르게 트래블포트 NDC를 도입하고 NDC 예약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NDC 기능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평균 기령 5년 7개월의 최신 기종(2022년 3월 기준)으로 34개국 66개의 국제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FORTUNE)이 선정한 ‘2022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돼 항공업계 기업 평판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