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뛰어노는 댄스컬 스쿨 아티스트 버스킹 공연 포스터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가 인천예총에 위탁해 운영하는 인천수봉문화회관은 모든 시민과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봉 IN 기획공연’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으며, 8월의 마지막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하고 재미있는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2 ‘수봉 IN 기획공연’은 총 11회로 구성됐으며, 시리즈의 마지막을 버스킹 공연으로 진행한다. ‘댄스컬 스쿨 아티스트’ 공연을 버스킹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8월의 마지막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게 하고자 함이다.
‘댄스컬 스쿨 아티스트’ 공연은 OSMU*라는 마케팅 전략을 공연에 접목해 하나의 주제를 무용·비보잉·뮤지컬·비트박스·체험 등의 여러 장르로 보여 줄 수 있도록 구성된 알찬 공연이다.
* OSMU : one source multi-use (하나의 자원을 토대로 다양한 사용처를 개발해내는 것)
2022년 8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수봉공원 별마루 정상 광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연령층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현장 Q&A 등 상호 간 소통하고 같이 어울릴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와 문의는 인천수봉문화회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예총 인천수봉문화회관 개요
1982년 6월 25일 개관한 인천수봉문화회관은 인천광역시가 설립하고,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인천광역시연합회(인천예총)가 위탁 운영하는 문화예술회관이다. 연면적 5079.484㎡(지상 4층, 지하 2층) 규모로, 160석 규모의 소극장과 전시실 1·2관, 연습실(합창·무용·연극)을 예술 단체 및 시민에게 개방해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