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 CISA의 공동사이버보안협력체 가입

JCDC에 산업 제어 시스템 관련 전문 지식 제공

2022-08-10 10:15 출처: Forescout Technologies, Inc.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0일 -- 자동화 사이버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Forescout Technologies Inc., 이하 ‘포어스카우트’)가 산업 제어 시스템 및 운영 기술(ICS/OT)에 대한 사이버 보안과 회복 탄력성을 확보하려는 미국 정부의 노력을 뒷받침하기 위해 공동사이버보안협력체(JCDC)에 가입했다고 9일 발표했다.

미국 사이버보안인프라보안국(CISA)이 설립한 JCDC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을 연결해 사이버 공격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입안을 뒷받침하는 기구다.

팀 존스(Tim Jones) 포어스카우트 미국 시스템 엔지니어링 정부 조달부 부사장은 “JCDC-ICS에 합류해 ICS/OT 보안 부문이 구축한 포어스카우트의 리더십과 깊이 있는 전문성을 공유해 영광”이라며 “오랫동안 CISA와 직접 협업하면서 미국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주요 인프라 시스템을 위협하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려면 산업 지도자들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세계 곳곳의 대규모 시설, 정부, 기타 주요 인프라 공급업체들이 포어스카우트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포어스카우트는 1개월 동안에만 50가지 이상의 OT 취약점을 공개한 베데레 연구소(Vedere Labs)의 OT 특화 연구와 전문 OT 솔루션을 통해 주요 인프라 커뮤니티의 사이버 보안 방침을 강화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포어스카우트는 미국 주요 인프라의 회복 탄력성 강화를 핵심 목표로 둔 OT 사이버 연합체(OT Cyber Coalition)의 창립 회원이기도 하다.

JCDC-ICS는 JCDC의 기존 플랫폼을 바탕으로 ICS 커뮤니티의 지식, 가시성,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제어 시스템의 보호·방어 역량을 개선하고, 미국 정부에 ICS/OT 사이버 보안에 대한 가이던스를 제시하는 한편 ICS/OT 부문에서 민관 파트너십의 실시간 융합에 기여할 계획이다. 웹사이트(www.cisa.gov/ics)에서 CISA와 ICS 커뮤니티의 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포어스카우트(Forescout) 개요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는 IT, IoT, OT, IoMT, 클라우드 환경 등 모든 자산 유형을 포함한 고객의 보안 프레임워크를 디지털 현실과 일치하도록 유지해 디지털 전반에 걸친 고객의 보안 프레임워크를 관리하는 기업이다.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플랫폼은 완벽한 자산 가시성, 일관된 규제 준수, 네트워크 분할, 강력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토대를 선사한다. 포천(Fortune)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이 포어스카우트를 통해 20년 이상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규모에 맞춰 구축했다. 포어스카우트는 사업 자산에 주는 혼란 없이 위험을 정확하게 탐지하고 빠르게 위협을 수습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forescout.com 참조.

함께 힘을 모으면 사이버 위험에 대응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90058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