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뉴스와이어)--전문가용 통신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하이테라(Hytera)가 오스트리아 빈에서 개최된 2022 ICCA(International Critical Communications Awards)에서 자회사인 세푸라(Sepura), 텔트로닉(Teltronic)과 함께 5개 부문을 수상했다.
TCCA(The Critical Communication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ICCA는 중요 통신(critical communications)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다양한 통신 제품의 최우수 기업과 중요 통신 산업에 개인적으로 공헌을 한 이들을 선정한다.
하이테라는 스리랑카철도(SLR) 통신 프로젝트로 ‘운송 부문 중요 통신 최적 사용상’을 처음으로 수상했다. 하이테라는 3GPP 호환 MCS 솔루션을 활용해 SLR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고 철도 직원이 중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SLR은 승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또한 정시 운행률을 높이고 철도 사고를 줄여 기관사가 철도를 더 원활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했다.
세푸라는 ‘오토메이트 앱 스페이스 애플리케이션(AutoMate App SPACE Application)'과 ‘SCG22 모바일 무전기’로 ‘광산·석유·가스 부문 중요 통신 최적 사용상’을 수상했다. SCG22 모바일 무전기는 내셔널 와이어리스(NationalWireless)의 광업 솔루션으로 호주 철광석 광산에서 지오펜싱(geo-fencing·위치 기반 정보 서비스)과 상황 트리거(situational trigger)를 통해 무선 자동화를 구현함으로써 직원의 운영 성과와 안전을 증진하는 데 이바지했다.
세푸라의 최신 광대역 차량용 기기인 ‘SCU3’는 ‘올해의 최우수 MX-C 기기’로 선정됐다. 이 기술은 통신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해 미래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데이터 기능을 찾는 전문가용 통신 사용자의 관심을 받았다.
다이애나 볼(Diana Ball) 세푸라 수석 스페셜리스트는 TETRA 표준을 개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요 통신 공헌상’을 수상했다. TETRA 표준은 공급업체 간 상호 운용성 보장에 있어 사용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텔트로닉의 ‘EDESUR 프로젝트’는 ‘유틸리티 부문 중요 통신 최적 사용상’을 수상했다. NEBULA TETRA 인프라를 통해 아르헨티나의 민간 배전 업체는 배전망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오류를 감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텔트로닉의 독보적인 SDM(Synchronous Data Management·동기 데이터 관리) 기술에 힘입어 회사 관리와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하이테라는 이 밖에도 다음을 포함한 여러 부문의 후보로 선정됐다.
올해의 최우수 MC-X 기기상
하이테라 PDM680 러기드(Rugged)형 MCS 무전기
텔트로닉(Teltronic) RTP-800(최초의 운송용 MCX 캡[Cab] 무전기)
올해의 최우수 MC-X 솔루션상
세푸라(Sepura) SCU3 광대역 차량용 장치
올해의 최우수 TETRA 기기상
하이테라 PTC680 다중모드 무전기
세푸라 SCG22 모바일 TETRA 무전기
첨단 기술 최적 사용상
양방향 무전기를 위한 하이테라의 인공지능 기반 잡음 제거
공공 안전 부문 중요 통신 최적 사용상
텔트로닉: 화산 대응에서 리스캔(Rescan), 안정성, 최적 조율 제공
운송 부문 중요 통신 최적 사용상
하이테라: TETRA 통신 시스템을 활용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행되는 카자흐스탄 철도
신흥기술/제품/솔루션상
하이테라 PNC560(세계 최초의 5G MCPTT 장치)
하이테라는 다양한 제품 라인의 혁신적 기술을 공개했다. 최신 H-시리즈 DMR 무전기, 신체 착용형 카메라, PTToC 무전기 및 MCS 무전기, 다중 모드 러기드형 무전기, 러기드형 5G 엑스시큐어(Xsecure) 장치가 대표적이다. 또한 여러 모듈로 구성된 최신 하이테라 컨버전스 네이티브 솔루션(Hytera Convergence-Native Solutions)(하이토크[HyTalk], 하이토크 프로[HyTalk Pro], 하이토크 MC[HyTalk MC] 포함)은 기존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합하고 네트워크 코어와 통신 플랫폼을 일원화하며 새로운 서비스 배포를 위해 개방형 API를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첨단 중요 통신 기술을 발판으로 자사의 기술과 전문가를 내세워 글로벌 고객에게 꾸준히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래 링크에서 하이테라의 2022 ICCA 성과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050055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