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겐의료기, 이솔로몬과 CF 광고 촬영 진행

“비겐 탑댄스에 빠지다” 비겐 광고 모델 이솔로몬, 김성하 비겐의료기 CF 광고 촬영
비겐의료기, 5월 말부터 비겐의료기 TV CF 광고 송출·탑앤탑 VG 8.5 출시 기념 이벤트·다양한 행사 개최

2022-05-09 16:28 출처: 비겐의료기

비겐 탑댄스(탑앤탑댄스) 편에 등장한 전속 모델 이솔로몬

안성--(뉴스와이어)--국내외 통합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비겐의료기(대표 이선웅)가 5월 초 경기도 파주의 한 촬영장에서 전속 모델 이솔로몬과 CF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비겐의료기는 이솔로몬과 3월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이솔로몬의 아름답고 행복한 미소와 숨겨진 춤 실력을 강조한 ‘비겐 탑댄스’로 비겐의료기 신제품 ‘탑앤탑 VG 8.5’을 겨냥했다.

비겐의료기가 이솔로몬과 함께하는 첫 번째 광고인 비겐 탑댄스 편은 밝은 에너지로 모든 이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아름다운 춤 선과 건강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솔로몬은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재치로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함께 촬영한 신인 모델 김성하와 뛰어난 합으로, 어려운 안무(탑댄스)도 무리 없이 소화하며, 광고주 및 촬영 팀에게 감탄을 얻었다.

비겐의료기 탑댄스 편은 5월 말부터 본격적인 CF 송출이 이뤄질 예정이다. 공개와 함께 탑앤탑 VG 8.5에 사용하는 외부 도자(별매 구성품) 무료 증정 이벤트 및 쇼핑몰을 통한 △찾아라 리뷰킹 △경품 추첨 △무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한편 비겐 의공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신제품 탑앤탑 VG 8.5는 온열기와 진동기, 전자기 발생기를 조합해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하는 조합 의료기기로 목, 허리, 다리 등 전신 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CE, GMP, 특허 등 다양한 인증과 함께 2년의 디자인 개발 기간을 통해 요트를 콘셉트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인테리어에 맞춰 블랙(모델명: K-VG 8.5B)과 아이보리(모델명: K-VG 8.5I)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비겐의료기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비겐몰과 오픈마켓, 전국의 센터(지점) 및 비겐 탑카페 매장, 보람상조 상품 등 다양한 곳에서 렌털 및 구매할 수 있다.

비겐의료기 개요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전 인류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홈 토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설립된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체험 마케팅 서비스를 통한 의료기기, 건기식, 화장품, 가정용품 사업을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도 영위하며 자리 잡은 기업이다. 국내 계열사로는 가정용 의료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비겐의료기 및 VG 프로그램이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인 의공학연구소와 식의학천연물연구소를 갖추고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매년 공격적인 투자로 해외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세계 속의 글로벌 기업으로 온라인 시장 활성화를 위해 공식 쇼핑몰인 비겐몰을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