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랩블루,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 팬아트 글로벌 공모전 개최

한국·일본·태국·미국 팬이라면 누구나, 창작 팬아트·웹툰 출품 가능
금상(1명) 500만원, 은상(2명) 200만원 상금 수여

2022-05-10 08:40 출처: 콘텐츠랩블루

콘텐츠랩블루가 ‘접근불가 레이디’의 시즌2 오픈을 기념해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웹툰 프로덕션 콘텐츠랩블루(대표 고영토)가 ‘접근불가 레이디’의 시즌2 오픈을 기념해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되고 있는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가 한국 및 일본, 태국, 미국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크게 성공한 것에 힘입어 마련된 글로벌 행사다.

공모전은 접근불가 레이디 속 등장인물을 활용한 팬아트나 웹툰이라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5월 9일(월)부터 6월 17(금)까지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접근불가 레이디 팬아트 공모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6월 24일(금)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금상(1명)은 500만원, 은상(2명)은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동상(20명)과 참가상(50명)을 선별해 카카오페이지 디지털 콘텐츠 상품권을 제공한다.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국내에서만 약 90만명이 넘는 애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죽어도 죽지 않고 회귀하는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 힐리스는 자신을 낳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에게 버림받는다. 연인에게도 배신당한 그녀는 타고난 가문의 이능을 이용해 복수를 계획한다.

힐리스의 이런 비극적 운명과 4개 가문을 둘러싼 비밀을 주로 다루는 접근불가 레이디 시즌2는 회마다 몰입감을 더해가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랩블루 개요

콘텐츠랩블루는 웹툰 전문 제작 스튜디오로 1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플랫폼에 직접 제작한 웹툰을 연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