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5월 5일부터 15일까지 ‘아울렛 스페셜 위크’ 연다

전국 아울렛 매장 동시 진행… 아울렛 스페셜 상품 등 최대 50% 할인
전 제품 20% 할인 혜택에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정품 사은품 증정까지

2022-05-06 08:00 출처: 템퍼코리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5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 간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기획했다. 최대 50%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전국 20곳 아울렛의 템퍼코리아 공식 매장에서 5월 5일(목)부터 15일(일)까지 총 11일간 동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브랜드 베개 3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상 증정하는 ‘필로우 3+1 바우처’ 혜택과 매장 및 행사장 내 진열 상품을 최대 40~5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 등 템퍼코리아가 준비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리마 19와 디럭스 22·27 매트리스 싱글 사이즈는 각 35%, 모션베드 ‘Zero-G 엘리먼트(Element)’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입 고객에게는 템퍼코리아의 고급 타월 세트와 트래디셔널 베개를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혜택이 제공돼, 체감 할인 폭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은 더욱 늘어난다. 템퍼코리아는 매트리스와 프레임(또는 모션베드)을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방수 커버와 헬라 매트리스 커버를, 총 구매 금액이 8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템퍼 협탁 1조를 또 한 번 증정하며 브랜드에 대한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는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부모님과 자녀 등 가족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