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트리션, 붓기차 ‘브이티 솔루션’과 홈트 인플루언서 ‘흥둥이’의 건강한 컬래버레이션 공개

한방 원료 25가지 그대로 채운 고형차, 인위적 작용 아닌 자연스러운 체내 순환 도와

2022-05-06 08:00 출처: 랩트리션

랩트리션 브이티 솔루션과 흥둥이 자매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현대인의 건강고민연구소 랩트리션(Labtrition, 대표 박재빈)이 소위 ‘붓기차’로 사랑받는 ‘브이티 솔루션’과 활기찬 에너지로 사랑받는 홈트레이닝 인플루언서 ‘흥둥이 자매’(윤채형·윤원형)와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흥둥이’의 인스타그램 판매몰에서 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이티 솔루션의 약 50% 할인 및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 랩트리션의 스테디셀러인 효소 건강식 ‘엔자임 솔루션’ 15일치를 제공하는 구성이다. 브이티 솔루션은 올 상반기 매달 110%의 판매량 증가를 보이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브이티 솔루션은 팥, 죽엽, 호박, 생강, 우엉 등 25가지 한방 자연 유래 원료를 50% 수준으로 고농축 배합한 스틱형 고형차다. 인위적으로 이뇨 작용을 일으켜 몸의 수분을 배출시켜 붓기를 낮추는 것이 아닌, 원료를 통한 자연스러운 체내 순환 및 붓기 완화로 이어져 수족 냉증이나 손발 저림을 완화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고형차 전문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은 물론, 별도의 정제수 없이 분말 자체의 투입량을 높여 시중의 추출 분말 중심의 고형차 대비 2배 이상의 원료가 함유돼 경쟁력을 갖췄다. 잇따르는 ‘운동하기 전에 마시면 체내 순환을 촉진시켜 땀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선사한다’는 생생한 실사용 후기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에 대해 흥둥이 자매는 “순환이 원활한 몸이 곧 건강한 몸”이라며 “한 포로 챙기는 순환 효과에 반신반의했지만 제품을 직접 복용하면서 브이티의 건강한 성분과 실질적인 효능을 체감했고, 느꼈던 건강한 변화를 저희 팬 분들인 둥이님들과 나누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어느 것 하나 타협하지 않고 오로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만을 위해 만든 제품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철학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저희가 추구하는 긍정적인 영향력과 맞아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랩트리션 홍보 담당자는 “밝고 활기찬 에너지의 흥둥이와 브이티의 건강한 효능이 적절히 어우러지는 컬래버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에 일조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랩트리션 개요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합성 원료를 빼고 높은 퀄리티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소비자가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운영 철학으로 삼았다. 2021년 1월 론칭 이후 연말까지 누적 매출액 30억원을 달성하고, 11월 배우 구교환을 공식 모델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