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이폰, 설날 맞아 2월 10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인기·신규 제품 최대 60% 할인

2022-01-28 18:00 출처: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아이마이폰 설날 맞이 할인 행사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휴대전화 및 컴퓨터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크놀로지 기업 아이마이폰(iMyFone)이 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인기 및 신규 제품의 최대 6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폰 잠금해제: 락와이퍼(LockWiper)- 2만2560원/달

락와이퍼(LockWiper)는 아이폰(iPhone)의 암호를 처음부터 모르거나, 잊어버렸을 때와 같이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폰의 잠금을 쉽게 해제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기존 애플(Apple) ID를 1분 만에 삭제할 수 있고, 아이폰(iPhone)과 아이패드(iPad)에서 MDM을 데이터 손실 없이 제거할 수 있다. 그리고 몇 초 이내에 스크린 타임 암호를 제거/비활성화할 수 있다.

주요 기능

·애플(Apple) ID 해제/비활성화: 애플 ID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애플 ID가 잠겨 있을 때 관련 애플 ID를 삭제·비활성화할 수 있다.

·스크린 타임 암호 해제: 데이터 손실 없이 스크린 타임 암호를 제거·비활성활 수 있다.

·MDM 활성화 화면 우회: 사용자 이름 및 암호 없이 MDM 우회할 수 있다.

·잠금 화면 암호·페이스 아이디 해제: 3단계만으로 잠금 화면 암호 및 페이스 아이디를 해제할 수 있다.

◇휴대전화 화면 미러링: 미러투(MirrorTo) - 6760원/달

미러투(MirrorTo)는 대부분의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 화면을 PC에 화면 공유한다. 이 기능을 통해 PC 큰 화면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을 PC에 미러링할 때 키보드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고, PC에서 딜레이 없이 아이폰(iPhone)과 안드로이드(Android) 모바일 게임을 하고, 소셜 앱을 관리할 수 있다. 3단계로 간단히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화면을 PC에 미러링한다.

주요 기능

· 더 나은 사무실 업무: 휴대전화와 PC 사이 클립보드에 스크린샷을 쉽게 저장할 수 있다. 업무와 발표할 때 편리하다.

· 취미 생활: 동영상을 볼 때 작은 휴대전화 화면 때문에 고민이라면, PC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화면을 미러링해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 효율적인 소통: SNS 플랫폼이나 메신저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사용해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효율적으로 회신할 수 있다.

◇iOS 장치 수리: 픽스포(Fixppo)- 2만2560원/달

픽스포(Fixppo)는 암호가 없어도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 터치(iPod touch)를 원클릭으로 재설정할 수 있다.

복구 모드를 원클릭으로 시작·종료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손실 없이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 터치(iPod touch), 애플(Apple) TV를 수리할 수 있고, iOS를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다. iOS 15 및 아이폰(iPhone) 13을 포함한 모든 iOS 버전 및 기기를 지원한다.

주요 기능

·복구 모드에 들어가기·나가기: 원클릭으로 복구 모드에서 멈추는 아이폰을 데이터 손실 없이 쉽게 수정할 수 있다.

·iOS, iPad OS, tv OS 수리: 첨단 기술을 통해 데이터 손실 없이(고급 모드 제외) iOS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기기를 연결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진행돼 기기의 데이터가 손실될 위험이 없다.

·iOS 다운그레이드: iOS를 쉽게 업그레이드하거나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다. 개발자 계정이 없어도 이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

◇PC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애니리커버(AnyRecover)- 4만7400원/달

애니리커버(AnyRecover)는 백업이 없는 상황에서도 삭제되거나, 손실된 사진을 복구할 수 있는 편리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다. 복구할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기 위해 필터 기능으로 파일 유형과 날짜를 일별로 복구한다. 스캔 프로세스 일시 정지 및 정지 기능을 통해 데이터 스캔을 시작했어도 언제나 일시 정지, 정지를 할 수 있다.

주요 기능

·다양한 데이터 복구 문제 해결: 휴지통 비우기, 실수로 삭제된 데이터, 파티션 오류, 시스템 충돌 오류 등에서도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 제공한다.

·다양한 파일 유형 복구: 한 번의 클릭으로 사진, 동영상, 문서 등 10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파일 유형을 복구할 수 있다.

·다중 컴퓨터 버전 지원: 윈도우 및 MAC OS를 모두 지원하며 카메라, 캠코더 등에서도 데이터 파일을 복구한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르메(Filme)- 2만8200원/달

필르메(Filme)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길고 짧은 다양한 영상을 취급할 수 있으며, Vlog나 유튜브 등에 필요한 다양한 스타일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각종 효과와 이펙트를 제공해 영상을 풍부하게 꾸밀 수 있다.

주요 기능

·음성 인식 및 음성 변환: 동영상에 자막을 넣을 수 있는 음성 인식 기능 제공하고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할 수 있다.

·영상 자르기, 오디오 분리, PIP 기능: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오디오를 추가해 영상을 더 풍부하게 만들 수 있다. 각종 효과와 이펙트를 줘서 영상을 풍부하게 꾸며볼 수 있고 PIP 기능으로 화면 속에 화면을 만들 수 있다.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개요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는 2015년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 Android 장치, 윈도 PC 및 Mac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며 △유실·삭제 데이터 복구 △휴대전화 위치 변경 △영상 편집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