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인권캠페인재단의 ‘성소수자 기업 평등 지수’서 또 최고점 받아

2022-01-28 13:54 출처: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이 미국 최대 인권 단체 중 하나인 인권캠페인재단(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이 발표한 ‘2022 기업 평등 지수(Corporate Equality Index, 약칭 CEI)’에서 또다시 만점을 받았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로써 무디스는 11년 연속 1위를 지켰다. CEI는 성소수자(LGBTQ+)의 직장내 평등과 관련된 기업 정책과 관행을 측정, 추적하는 전국 규모의 벤치마킹 설문조사 보고서다.

DK 바틀리(DK Bartley) 무디스 최고다양성책임자는 “10년 이상 기업 평등 지수에 포함돼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는 성소수자 동료가 진정한 자아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장 관행을 구현하는 데서 무디스가 이어온 확고한 업적과 지속적 리더십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양성, 평등, 포용을 지원하는 것은 무디스 사업에 필수적이며 무디스는 앞으로도 그 가치에 발 맞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EI는 △사업체 전반에 걸친 차별 금지 정책 △성소수자 직원과 가족을 위한 평등한 혜택 △포용적 문화 지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4개 중심의 상세 기준에 따라 기업을 평가한다.

무디스는 성소수자 포용과 평등을 위해 정책과 프로그램, 행사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으며 2021년 제1차 ‘다양성·평등·포용 보고서(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Report)와 ‘인권 선언문(Human Rights Statement)’을 발표했다. 무디스는 또한 헤트릭 마틴 연구소(Hetrick-Martin Institute)와 제휴해 ‘퀴어 코더스 프로그램(Queer Coders Program)’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의 성소수자 청소년이 코딩 관련 기술적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세 정보: https://about.moodys.io/sustainability.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글로벌 종합 위험 평가 기업으로 조직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디스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인사이트는 의사 결정자가 타사와 사업을 추진할 때 기회를 식별하고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디스는 투명성을 제고하고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해 의사 결정을 내리며 정보에 공정하게 접근할 수 있을 때 공동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세계 40여 개국에 1만3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무디스는 국제적 입지와 지역 전문성, 100년 이상 금융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oodys.com/abou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70056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