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라이브 공연 ‘레고® 닌자고® 라이브’ 선보인다

개장과 동시에 레고® 닌자고® 인기 캐릭터 카이와 니야의 모험을 그린 ‘닌자고 라이브’ 공연 시작
화려한 조명 효과 및 살아있는 듯한 인형들의 움직임으로 관객들에게 몰입감 전달

2022-01-27 09:31 출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

춘천--(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올해 어린이날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개장과 동시에 ‘레고® 닌자고® 라이브(LEGO® NINJAGO® Live, 이하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을 국내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닌자고 라이브는 전 세계 레고랜드의 어린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라이브 공연이다. 일본의 전통 인형극인 분라쿠 공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으며, 다양한 효과와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이끌어낸다. 약 25분간 펼쳐지는 공연에서는 레고® 닌자고®(LEGO® NINJAGO®)의 인기 캐릭터인 카이와 니야의 모험을 다룬다. 공연은 하루 3~4회 진행될 예정이다.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는 5개의 메인 프로젝터와 스테이지 바닥을 향하는 3개의 프로젝터 등 총 8개의 프로젝터가 무대 전반을 꼼꼼히 비춰 라이브 공연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22개의 움직이는 쇼 조명과 8개의 스모크 기계가 더욱 극적인 연출을 돕는다.

해당 공연장은 레고랜드의 7개 클러스터 중, 방문객들이 레고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브릭토피아(BRICKTOPIA)’에 자리 잡고 있다. 공연 시간을 기다리거나 관람을 마친 방문객들은 브릭토피아에 있는 마스터 모델 빌더(Master Model Builders)들과 함께 레고 작품들을 만들고, 테스트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 및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완성된 모습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

더욱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