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규모 세계 2위 자리 탈환한 OKX,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 사업자로 리브랜딩 단행

OKEx에서 사명 변경하는 OKX, 플랫폼의 강력한 암호화폐, NFT, DeFi 투자 상품군 강조

2022-01-19 10:17 출처: OKX

세이셸--(뉴스와이어)--현물 거래량 기준 세계 2위 암호화폐 거래소인 OKX가 암호화폐의 역동성과 도입 가속을 반영하는 전사적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로 출발한 OKX는 2000만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소극적 암호화폐 수입 확보 툴인 OKX Earn, 대체 불가능 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및 분산화 애플리케이션 디스커버리 허브, OKX의 최신 분산화 모드로 NFT 등 강력한 디지털 자산을 위해 크로스 체인 대시보드와 보호 예수 Web 3.0 지갑 기능을 탑재한 MetaX 등 디지털 자산 투자 상품 범위를 확대해 왔다.

사명을 OKEx에서 OKX로 바꾸는 것을 포함한 이번 리브랜딩은 투자자들이 수많은 디지털 자산을 현물, 마진, 파생 시장에서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거래소 사업 이외의 수익 창출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

리브랜드 작업의 하나로 OKX는 “사용자가 미래에 발생할 회사의 모든 분산형 사업에 액세스해 수익 창출의 장벽을 허문다”는 미션을 선포했다. 이는 이번 플랫폼이 투자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보호 예수할 옵션을 제공하는 등 탈중앙화를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혁신을 강조한 것이다. 중앙화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는 달리, OKX는 사용자 활동에 대한 회사의 관여 정도를 점진적으로 낮추고, 장기적으로는 중개 작업에서 완전히 손을 떼는 것을 목표로 할 방침이다.

OKX CEO인 Jay Hao는 “OKX는 일반적인 중앙화 거래 모델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엔드투엔드 암호화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암호화폐의 핵심적인 원칙인 분산화와 자율성을 유지한다는 점이다. 우리는 고객들이 중개 없이 손쉽고 안전하게 수익을 얻고 거래하며 사용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명에서 E를 삭제한 것은 암호화폐가 투기성 자산 이상을 의미하는 것처럼 우리 회사 역시 단순 거래소 이상을 추구한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OXK에는 250개가 넘는 디지털 자산이 등록돼 있으며 암호화폐 선물 거래량 1위를 오랫동안 유지해 왔다. 또 최근에는 암호화폐 현물 거래 플랫폼 세계 2위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현물 및 파생 상품을 포함한 이번 플랫폼 전체 거래량은 2021년에 전년보다 700% 이상 증가했으며 거래 실행량은 480%가 늘었다. OKX Earn을 통한 스테이킹, 저장 및 DeFi 서비스 규모는 사용자 예치금이 51억달러를 넘어섰으며 한 해 동안 3억1400만달러의 소극적 수입을 지급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OKX), 텔레그램(@oliviacap) 확인할 수 있다.

OKX 개요

2017년 창립한 OKX는 암호화폐 현물 및 파생 상품 거래소다. OKX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블록체인을 도입, 금융 생태계를 재편하는 한편 최근 론칭한 DeFi 생태계 및 NFT 마켓플레이스 등을 통해 다변화되고 정교한 상품, 솔루션, 트레이딩 툴을 시장에 제공한다. 180여 국가에서 20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한 OKX는 전 세계적인 암호화폐 홍보 및 발전을 통해 모든 이를 위한 금융 포용성을 구현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OKX는 혁신에 대한 변함 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암호화폐와 분산형 금융의 힘을 통해 모든 이를 위한 금융 포용성 시대를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ok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