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A그룹, 2021 회계연도 매출 5530만유로로 가이던스 상회… 세계 최초의 웹3 암호화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NAGAX’ 출범

2021년 감사 전 그룹 예비 실적 개요
2년 연속 기록적 실적, 매출 5530만유로로 지난해보다 126% 증가하고 가이던스인 5000만유로 상회
EBITDA 1280만유로, 지난해보다 93% 증가
거래 규모 2500억유로, 지난해보다 107% 증가
거래 건수 1000만건, 지난해보다 60% 증가
카피 트레이딩 480만건, 지난해보다 약 3배 증가

2022-01-14 15:40 출처: The NAGA Group AG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N4G)

함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거래·암호화폐·결제용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NAGA그룹(NAGA Group AG)(독일 증권거래소: N4G, 국제증권식별번호: DE000A161NR7)이 2021년 매출 가이던스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며 미감사 예비 실적을 발표했다.

연결 그룹 매출은 약 5530만유로로 지난해(2440만유로)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법인세·이자·감가 상각비 차감 전 영업 이익(EBITDA)도 지난해(660만유로)보다 2배 가까이 늘어 사상 최고치인 1280만유로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보여줬다. 또 거래 플랫폼에 신규 가입한 계정은 27만7000개를 상회해 지난해(신규 계정 12만2000개)보다 128% 늘었다.

2021년 거래량은 사상 최초로 2500억유로를 기록해 2020년(1210억유로)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또 실제 현금으로 수행된 거래는 1000만건 이상으로 2020년(630만건)보다 60% 늘었다. 카피 트레이딩(copy-trading) 활동 지표는 특히 두드러진 증가세를 보였다. 2021년 NAGA의 독보적인 ‘오토 카피(Auto Cop)’ 도구를 통해 이뤄진 카피 트레이딩은 480만건을 상회했다. 2020년(170만 =건)보다 약 3배 높은 수치다.

벤저민 빌스키(Benjamin Bilski) NAGA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은 NAGA에 환상적인 해였다”며 “지난해에 이어 또 역대급 기록을 달성했고 여러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그는 “성장을 위해 투자하고 마케팅 활동에 속도를 내면서 성과를 냈다”며 “또 NAGA 페이(NAGA Pay)와 같은 우수한 상품을 출시했고 플랫폼을 개선했으며 전략적 투자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2022년에도 여러 가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기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네오 브로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빌스키 CEO는 “이와 함께 새로운 플랫폼 NAGAX를 통해 암호화 및 탈중앙화 금융(DeFi) 분야에 무게를 더 둘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1분기 NAGAX 출범

NAGA는 새로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NAGAX’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고유한 웹3(Web3) 소셜 거래 경험

- 700여 개 거래가능 자산을 지원하는 스폿 거래

- 선물/파생상품 거래

- 최고의 보안 성능을 갖춘 암호화폐 지갑

- 내재된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플랫폼

- 스테이킹(staking) 플랫폼

- 유망 프로젝트를 위한 런치 패드

- 보상에 대한 학습 플랫폼의 교육 동영상 콘텐츠

이 플랫폼은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웹3 소셜 투자 피드(Web3 Social Investing Feed)’를 제공한다. 플랫폼에서 생성된 각 사용자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NFT로 자동 변환하는 기능이다.

빌스키 CEO는 “NAGA를 통해 카피 트레이딩이 주도하는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며 사회적 상호 작용으로 구동되는 중개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콘텐츠 제작자, 인플루언서 그리고 이들의 요구 사항 사이에 있는 고유한 인사이트를 얻었다”고 자평했다. 그는 “하지만 탈중앙화 금융이 금융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에 따라 우리의 지식을 모든 혁신 역량 및 경험과 접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빌스키 CEO는 “새로운 웹3 소셜 투자 피드를 통해 금융 인플루언서 업계에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잠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개선하는 한편 콘텐츠가 중개인을 우회해 바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를 들어 거래 신호나 기술 분석과 같은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금융 인플루언서가 콘텐츠를 게시하고 가격과 가용성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며 “게시물은 자동으로 NFT로 변환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더리움(Ethereum) 기반 지갑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는 즉시 콘텐츠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각 콘텐츠는 토큰화해 NFT 자체로도 거래할 수 있다”며 “NAGAX는 트레이더들에게 소셜 피드를 통해 700개 이상의 자산에 대해 인플루언서의 암호화폐 거래를 카피할 기회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암호화 세계는 고도로 단편화해 있다”며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은 놓치지 않기 위해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여러 그룹을 팔로우하고 계정에 가입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반면 암호화폐 인플루언서는 여러 채널과 수익화 흐름을 관리해야 한다”며 “따라서 우리의 개념 검증과 인플루언서를 위한 직접적 수익화, 암호화폐에 대한 카피 트레이딩에 막대한 수요가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NAGA에 강력한 새 수입원이 되리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NAGAX의 첫 번째 버전은 2022년 1분기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벤저민 빌스키 NAGA CEO는 1월 14일(금) 오후 3시(중부 유럽 표준시) 녹화된 웨비나를 개최하고 NAGAX를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다음의 링크(https://naga.com/academy/webinars/936)에서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

NAGA 개요

NAGA는 사회적으로 강화된 금융 시스템으로 원활하면서도 통합된 개인 금융 및 투자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핀테크 기업이다. NAGA의 독점적인 플랫폼은 거래, 투자, 암호화폐에서 실물 비자 카드와 피드(Feed), 메신저(Messenger), 오토카피(Auto-Copy) 등과 같은 소셜 투자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AGA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포괄적인 토털 협업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거래, 투자, 연결, 매매, 확보, 결제 등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법정화폐 및 암호화폐 제품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언어: 한국어

회사: The NAGA Group AG

HoheBleichen 12

20354 Hamburg

Germany

이메일: info@naga.com

웹사이트: www.naga.com

국제증권식별번호: DE000A161NR7

WKN: A161NR

지수: 스케일(Scale) 30

상장: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스케일), 함부르크, 뮌헨, 슈투트가르트의 비공식적이며 규제 적용을 받는 시장, 개인 투자자 특화 대체 거래 시스템(Tradegate Exchang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30055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g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