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행정고시학원, 2022년 공무원 시험 대비 ‘겨울방학 강좌’ 접수 실시

2021-12-23 14:31 출처: 청주 행정고시학원

청주 행정고시학원이 2022년 공무원 시험 대비 ‘겨울방학 강좌’ 접수를 진행한다

청주--(뉴스와이어)--청주 행정고시학원은 2022년 공무원 시험 일정이 발표된 가운데 겨울방학을 맞아 ‘2022년 공무원 시험 대비 공무원 강좌’ 접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22년 공무원 시험 일정으로는 국가직 9급공무원 필기 시험은 4월 2일, 소방직 시험은 4월 9일, 전국 지방직·교육행정직 9급은 6월 18일이다.

이에 공무원 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청주 행정고시학원은 △9급공무원 기본반 △9급공무원 문제풀이반 △9급공무원 강력단과반 △소방직 전문반 △경찰직 특별반을 개설한다. 공무원 강좌 1월 개강은 1월 3일(월)이며, 접수는 현재 진행 중이다.

청주 행정고시학원은 전국 최연소(18세) 국가직 9급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한 학원이다. 탄탄한 강사진에 관리형으로 이뤄지는 커리큘럼은 짧은 기간 집중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마다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독서실까지 갖춰져 있기 때문에 강의 듣고, 공부하다 선샘님들께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 2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수강료 17% 할인 혜택 △독서실 33% 할인 △공무원 합격 예측 전국 모의고사 문제지를 제공한다. 2022학년도 수능생에게는 교재 5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청주 행정고시학원은 안심하고 누구나 수강하도록 매일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발열 체크기 이용, QR 코드 출입 시스템 인증,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사용 등을 통해 모든 수강생이 안심하고 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무원 강좌 수강 등록 및 상담은 청주 행정고시학원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청주 행정고시학원 개요

청주 행정고시학원은 7, 9급공무원, 경찰직, 소방직, 군무원,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으로 전국 최연소(18세) 국가직 9급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한 충북 최고의 공무원 학원이다. 학원 목표는 차별화한 시스템, 강사진을 통해 수험생 누구나 1년 안에 합격시키는 것이다. 청주에서 교통이 가장 편한 사창동 사거리 재미슨빌딩 8층에 학원 강의실·독학반·스터디룸을, 11층에는 공무원 전용 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 같은 층에는 노량진을 가지 않고도 노량진 최강 공단기, 소방단기, 경단기, 군단기, 기단기, 법단기, 임용단기, PSAT 등 수업을 청강 공부하는 커넥츠프랩청주공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