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 연말맞이 ‘랜선 송년 이벤트’ 진행

임직원 송년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 통해 임직원 소통 강화 및 창의적인 사내 문화 조성

2021-12-17 10:21 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덴셜생명보험 임직원들이 참여한 ‘랜선 송년 이벤트’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7일 --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연말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랜선 송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랜선 송년 이벤트 중 하나로,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송년 이벤트는 신청 직원을 대상으로 리스 만들기 키트를 사전 제공하고,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3회에 거쳐 약 150명의 임직원이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에 참여해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에 참여한 푸르덴셜생명보험 직원은 “코로나19로 재택근무 비중이 높아지면서 신입 직원이나 동료들을 보지 못했는데 집에서 문화생활을 하며 이렇게 볼 수 있어 반가웠다”, “아이들이 직원들과 인사하고 온라인 클래스에 직접 참여하는 등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전했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언택트 환경에 맞춰 사내에서 다양한 랜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 직원들의 재택근무 환경과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부서별 ‘랜선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와인 강좌 및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했다. 총 28회에 거쳐 340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던 랜선 이벤트는 사내에서 문화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는 큰 호응과 함께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스마트오피스 도입과 재택근무 비율이 확대된 이후, 팀워크 강화를 위해 랜선 이벤트, 메타버스 자선 바자회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내 문화를 조성하고,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