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인터트러스트 인수 위한 조건부 계약 체결

네덜란드 기반의 글로벌 기업/펀드 솔루션 제공사 인수 계획

2021-12-07 11:15 출처: CSC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률, 세무 및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CSC가 인터트러스트(Intertrust)의 모든 발행 주식과 유통 주식에 대한 공모 권고를 내용으로 하는 조건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CSC와 인터트러스트는 지리적 입지와 서비스 제공에서 상호 보완적이다. 따라서 양 사가 결합하면 두 글로벌팀의 강점이 조화된 국제적 규모의 차별화한 리더로 확고히 자리 잡게 된다. CSC는 1989년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설립됐으며 전 세계 13개국에 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CSC는 18만여 고객사의 믿음직한 파트너로 자리하고 있다. 포천이 선정한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로펌 1만여곳, 금융 기관 3000여곳이 CSC의 고객사다. CSC의 성공 비결은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지원할 수 있는 같은 급 최강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에 있다. CSC는 2002년부터 25건 이상의 전략적 인수를 진행해 수익성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면서 거래를 성공적으로 통합한다는 명성을 얻었다.

로드 워드(Rod Ward) CSC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수년간 인터트러스트의 성장과 혁신을 지켜보면서 미국에서 CSC의 신뢰를 쌓고 기업 서비스 제공을 성장시키는 데 힘써 왔다”며 “또 펀드 관리 및 국제 확장 솔루션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고객이 날로 복잡해지는 국제 규제 환경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 모델을 제공해 왔다”고 밝혔다. 그는 “CSC는 비즈니스 모델과 유능한 임직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업계 선도적 고객 서비스, 안정성, 연속성, 복합성에 대한 열정에 힘입어 시장에서 업계 최고의 독보적 기회를 제시한다”고 강조했다.

CSC는 글로벌 기업 솔루션과 인터트러스트를 결합해 시장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에 기업, 펀드, 사모 시장 및 자본 시장 고객을 위한 차별화한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CSC는 양 사의 강점을 결합해 업계 전문가가 제공하고 단일 소스의 기술 플랫폼으로 지원되는 핵심 전문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기업의 요구 사항 관리를 뒷받침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CSC는 앞서 광범위한 실사를 거쳤으며 현재 고객 및 미래 고객, 직원에게 장기, 단기적으로 최대의 가치를 제공해 인터트러스트 주주에게 최선의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에 따라 인수를 제안했다.

인수가 성사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필요시 추가 발표할 예정이다.

제퍼리스(Jefferies)가 CSC를 대리해 인수 합병(M&A) 재무 자문 책임 자문사를 맡고 있으며 웰스파고(Wells Fargo N.A.)는 보조 재무 자문을, 스캐든 압스 슬레이터 미거 앤 플롬(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과 후토프 코페라티프(Houthoff Coöperatief U.A.)는 법률 자문을 담당하고 있다.

CSC 개요

CSC는 전 세계 기업에 비즈니스, 법률, 세금,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또 다양한 펀드 전략을 추구하는 대체 자산 운용사와 민간 및 공공 부문 자본 시장 참여자, 수탁 및 거버넌스 지원을 요하는 기업에 전문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SC는 비즈니스의 배후 비즈니스(business behind business®)라 할 수 있다. CSC는 포천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이상,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선정한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의 65% 이상, 로펌 약 1만곳, 금융 기관 3000여곳의 파트너로 신뢰를 얻고 있다.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CSC는 1899년 설립됐으며 미국 전역,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CSC는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글로벌 기업이며 그 역량은 제공하는 모든 사업 분야의 전문가에서 비롯된다. 웹사이트(cscglobal.com/ cscgfm.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6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