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정경호가 열연한 샵백 신규 TV 광고 캡처
서울--(뉴스와이어)--쇼핑 플랫폼 샵백이 배우 정경호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가을 캠페인을 진행한다.
13일(수) 공개된 TV 광고에는 샵백을 경유해 국내외 250여 개 스토어에서 쇼핑하면 결제 금액의 일정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샵(SHOP)하면 현금이 백(BACK)’이라는 재기발랄한 카피로 ‘쇼핑의 시작은 샵백’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에서 정경호는 유명 해외직구 사이트와 국내 온라인몰 로고가 즐비한 ‘신비한 상점’에서 쇼핑을 마친 뒤 “얼마, 돌려주실 거죠?”라고 물으며 샵백만의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안내한다.
샵백은 TV 광고 공개와 더불어 고객에게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맞이 빅 세일’을 14일(목)부터 20일(수)까지 진행한다.
먼저, 가을을 맞아 단풍 여행을 떠나거나 호캉스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알뜰 여행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등 호텔 사이트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화장품이나 건강 관련 제품 쇼핑 시에도 넉넉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세포라, 마이프로틴, 아이허브 등에서 경유 쇼핑 시 최대 4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해외 직구족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알리익스프레스(최대 25%), 미스터포터(최대 20%), 네타포르테(최대 17%) 등에서 쇼핑 시에도 상향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주요 쇼핑 시간대에 맞춰 특별 캐시백을 제공하는 ‘해피아워’가 적용된다. 14일(목), 15일(금) 단 이틀 동안 각각 3시간, 2시간에 한 번씩 각 제휴 스토어의 캐시백율이 달라지며, 노드VPN, 서프샤크VPN에서 쇼핑 시 최대 100% 캐시백을 환급받을 수 있다.
‘해피아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달고나 챌린지’도 마련했다. 구매 시간대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3 프로(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1명) △10만원 보너스 캐시백(3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샵백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샵백은 9월부터 ‘샵페스트(ShopFest)’라는 이름의 대규모 쇼핑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가을 맞이 빅 세일’ 외에도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 마음 편히 쇼핑을 즐기고 현금을 돌려받는 정경호 배우의 모습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말까지 푸짐한 혜택이 준비됐으니 샵백을 통해 똑똑하고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샵백 개요
샵백은 한국을 포함 호주,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9개국에서 총 2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 월 3000만 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지난해 4월 국내 론칭 후 누적 고객 170만 명을 돌파, 고객 1인당 평균 7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2020년 기준)하며 새로운 쇼핑 서비스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