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S24 발표

손쉽게 에셋들을 탐색해 씬 내에서 직관적으로 위치시킬 수 있는 기능 및 주요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우 개선과 강력한 노드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발

2021-04-15 10:30 출처: MAXON Computer GmbH

맥슨의 Cinema 4D는 위치 도구들, 새로운 애셋 브라우져 및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우 개선 뿐 아니라 씬 노드와 씬 매니저와 더불어 강력한 노드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발을 특징으로 한다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뉴스와이어)--모션 디자이너와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Maxon은 13일 Cinema 4D Subscription Release 24(S24)를 발표했습니다.

Maxon 3D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구독형 릴리즈인 S24는 사용자들이 모델, 재질 및 기타 에셋들을 손쉽게 가져와 씬 내에 직관적으로 위치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 이번 릴리즈에서는 주요 워크플로우 개선과 함께 새로운 코어에 대한 씬 노드와 씬 매니저 인터페이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엿볼 수 있습니다. Cinema 4D S24는 구독형 고객들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Cinema 4D 영구형 라이선스 고객들을 위한 릴리즈는 올 하반기에 S24뿐 아니라 앞으로의 개선 기능도 함께 제공되는 형태로 출시될 것입니다.

3D and Motion Design Show를 통해 Cinema 4D S24 동작 보기

Maxon은 3일간의 가상 이벤트를 통해 Cinema 4D S24의 기능들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업계 선도적인 아티스트들이 독점 제공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3DMotionShow.com 에 접속하십시오.

Maxon의 데이비드 맥가브란(Dave McGavran) CEO는 “S24는 Maxon이 구독형 고객들에게 최신 코어 테크놀로지에 상응하는 탁월하고 혁신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것을 보여줍니다”라며 “새로운 에셋 브라우저는 위치 도구들과 함께 창의성을 높이는 흥미로운 워크플로우를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노드 기반 시스템의 발전은 강력하면서도 전도 유망한 Cinema 4D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Cinema 4D S24 개요 (https://bit.ly/2ONST11)

권장 시스템 요구사항

Cinema 4D S24는 Windows 10 또는 최소 macOS 10.13.6 이나 최고 성능을 위해서는 최신 10.15를 권장합니다.

전체 시스템 요구사항.(https://bit.ly/2Rs8jsK)

Cinema 4D S24 가격 및 공급

Cinema 4D S24는 즉시 다운로드 가능하며 macOS와 Windows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https://bit.ly/3x6P0Wu)

C4D S24 관련 이미지 (https://bit.ly/3tiWXpe)

Maxon 개요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우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 제품 라인업에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여러 수상에 빛나는 Cinema 4D,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들로 이루어진 다양한 Red Giant 제품군 그리고 극히 빠른 렌더링 솔루션인 Redshift 가 들어있습니다.

Maxon 팀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대한 믿음을 갖고 있으며 재미있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인기있는 광범위한 이벤트들에서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Maxon은 크리에이티브들 사이의 강한 유대와 연결고리를 만들어 그들이 전문가로서 성장하도록 북돋아 주는 것이 업계 최정상에 위치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Maxon 능력의 핵심임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Maxon Web 자료

Maxon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Website (https://www.maxon.net/)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axonVFX/)

Twitter (https://twitter.com/maxonvfx)

YouTube (https://bit.ly/32egtqK)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xonvfx/)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maxonvfx)

Maxon Showreel (https://bit.ly/3tkECIi)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들은 각 소유권자의 자산입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1300591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