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나인, ‘성공 이끄는 그래프 DB 활용 사례’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1-04-14 11:50 출처: 비트나인 (코스닥 357880)

비트나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그래프 DB 전문 기업 비트나인(대표 강철순)은 4월 21일 ‘비즈니스 성공 이끄는 5가지 그래프 DB 활용 사례’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래프 DB로 구현한 AI 대포 통장 탐지 사례, 선박 제조 과정에서의 그래프 DB 활용 사례 등 5가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각 기업 고객의 니즈에 맞춤 가능한 그래프 서비스의 구현 방안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비트나인은 이번 세미나에서 기업 고객이 벤치마킹할 수 있는 실제 국내외 그래프 DB의 활용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축적된 데이터 활용이나 분석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그래프 DB 활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나인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개발 기반을 둔 국내 유일의 그래프 DB 전문 기업이다. 2017년에 세계 최초로 관계형 DB와 그래프 DB를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 모델 솔루션인 ‘아젠스그래프’를 출시해 국내외 대기업과 공공기관 및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공급해오며 폭넓은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세미나는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에는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비트나인 개요

비트나인은 세계 최초의 멀티모델 그래프 데이터베이스(AgensGraph) 솔루션 개발 및 공급 전문 기업이다.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인 ‘아젠스그래프(AgensGraph)’를 통해 빅데이터 솔루션과 시각화 기술을 제공해,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한다. 빅데이터 분석과 시각화를 통해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게 지원한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핵심 기술 R&D 센터를 중심으로 자체 솔루션 아젠스그래프 기반의 그래프 AI 분석 기술을 제공해 국내외 사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의 그래프 기술 전문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