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의주방, 테마박스 3종 출시 “집콕의 즐거움을 선물하세요”

KBO 시즌 집에서 홈팀을 응원할 때 ‘야구장 박스’
영화관 캐러멜 팝콘이 생각날 때 ‘영화관 박스’
우리 집을 홈카페로 만들어줄 ‘피크닉 박스’

2021-04-13 09:00 출처: 공공의주방

공공의주방에서 구매 가능한 야구장, 피크닉, 영화관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쿠킹박스

공공의주방 영화관 박스 캐러멜&치즈 팝콘 레시피 영상

성남--(뉴스와이어)--‘홈루덴스(Home-Ludens) 족’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을 가리키는 신조어에는 최근 1년간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이 담겨있다. 영화도, 카페도, 공연과 스포츠 경기도 집에서 즐기는 생활이 자연스러워진 지금이다.

대한민국 요리 콘텐츠 플랫폼 공공의주방(대표 안상미)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상황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영화관, 야구장, 피크닉의 테마를 담아 3가지 쿠킹박스를 출시했다.

상황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각 박스에는 테마별로 쉽고 간단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요리 키트뿐 아니라 다채로운 구성의 상품들이 함께 들어있어, 단품 형태의 단순한 선물과는 차별화해 구성했다.

영화관 박스는 최근 넷플릭스, 왓챠 등의 서비스를 통해 홈시네마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팝콘과 콜라로 구성했다. 영화관에서 맛보던 캐러멜 팝콘, 치즈 팝콘, 오리지널 팝콘을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료와 팝콘 통이 포함됐다. 다양한 팝콘을 즐기며,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다.

야구장 박스는 KBO 시즌 개막을 맞이해 야구 경기를 보며 출출함을 달래줄 떡볶이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무알콜 맥주, 거기에 재미 요소를 더해줄 홈런볼과 야구공 초콜릿, 츄파춥스로 구성했다.

피크닉 박스는 날이 따뜻해진 봄을 맞이해 가벼운 몸을 위한 건조 과일 워터와 언제 어디서든 기호에 따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 약 20잔 분량이 들어있다. 함께 구성한 1L보틀과 디자인 종이컵으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집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을 좀 더 색다르고 즐겁게 보내기 바라며, 친구와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간단한 요리를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며 “공공의주방은 이미 120명이 넘는 요리 고수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통해 검증된 레시피, 콘텐츠가 탑재된 다채로운 방식의 쿠킹박스로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는 공공의주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공의주방 개요

공공의주방은 요리 노하우를 가진 다양한 분야의 요리 전문가들을 섭외해 온·오프라인 매체 경계 없이 다채로운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공유 플랫폼 브랜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