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 ‘LOCA MONEY 카드’ 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진행

알다에서 해당 카드 신규 발급 후 14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

2021-04-13 07:00 출처: 팀윙크

알다에서 진행하는 LOCA MONEY 캐시백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대출관리 특화 마이데이터 서비스 알다를 서비스하는 팀윙크는 ‘LOCA MONEY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4만원 캐시백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팀윙크가 운영하는 ‘알다’ 앱을 통해 롯데카드 LOCA MONEY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면서,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발급된 LOCA MONEY카드로 14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14만원 상당의 현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현금성 상품 결제건 및 취소 매출은 결제 금액에서 제외되며, 기존 잔여 할부 매출이 있는 회원은 무실적 대상에서 제외된다.

LOCA MONEY 카드는 가맹점 및 한도 제한 없이 로카코인을 최대 2% 적립 받을 수 있는 카드이다. 적립된 로카코인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또는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 시 발생하는 이자 또는 결제 대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다.

팀윙크 양현석 사업개발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LOCA MONEY 카드를 이용하는 알다 유저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피부에 와닿는 금융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출관리 특화 마이데이터 서비스 알다는 11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한 번에 비교해 주는 맞춤 대출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금융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금융 소비자들의 권리를 찾을 수 있게 돕기 위해 신용올리기, 금리인하요구권 진단, 신용보고서 등 다양한 기능을 고도화하고 있다.

팀윙크 개요

대출관리 특화 마이데이터 서비스 알다를 제공하고 있는 팀윙크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급자 중심의 금융 시장을 사용자 중심으로 바꾸고 누구나 차별받지 않는 금융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핀테크 기업이다. 2018년 7월 처음 선보인 중·저 신용자 특화 자산관리 앱 ‘알다’는 누적 다운로드 110만 건을 기록했다. 비금융 정보를 활용한 신용올리기, 금리인하요구권 진단, 차량 번호를 활용한 중고차 시세 조회, 카카오뱅크 자동 연동 등을 핀테크 업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팀윙크는 2019년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및 지정대리인 사업자로 선정됐다. ‘앱 어워드 코리아’, ‘모바일 브랜드대상’, ‘한경 핀테크 대상’ 등 주요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최근에는 3년간 중·저신용자들을 위한 PFM 서비스를 해 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이데이터 1기 사업자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alda.a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