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코드, 기술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출범

파트너 생태계 확대해 규모에 따른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 용이

2021-04-07 15:20 출처: Veracode

벌링턴,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AST) 솔루션 제공업체인 베라코드(Veracode)가 ‘베라코드 기술 얼라이언스 프로그램(Veracode Technology Alliance Program, 약칭 TAP)’을 출범한다고 6일 발표했다.

조직의 소프트웨어 보안 프로그램 실행, 관리, 확장을 용이하게 해 제품 출시 과정의 마찰을 줄이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이미 어큐릭스(Accurics), 임퍼바(Imperva®), 서비스나우(ServiceNow), 스레드픽스(ThreadFix) 등 십여 개 공급업체가 참여한 이 프로그램은 제품에 대한 심층적 접근, API를 갖춘 개발자 툴킷, 기술 검증, 공동 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이안 맥러드(Ian McLeod) 베라코드 최고제품책임자는 “새로 출범한 TAP 프로그램은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 네트워크 기술 연합, 소프트웨어 공급망 전반의 기술 파트너 통합을 통해 베라코드의 영향력을 넓힌다는 회사 전략의 중요한 구성요소”라고 밝혔다. 그는 “인접 기술 공급업체가 우리 솔루션의 이점을 활용해 통합된 경험 제공 방식을 최적화함으로써 공통의 고객이 개발 과정에서 보안을 보다 쉽게 코드화해 보안 소프트웨어를 더 빨리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새 프로그램은 베라코드의 광범위한 기술 생태계를 보완 및 확장한다. 베라코드 생태계는 전략적 연합과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을 결합하고 수십개의 데브옵스(DefOps) 제공업체와의 통합(integrations)을 지원한다. 베라코드 기술 연합 프로그램 회원사는 고객사에 구조화된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규모에 따라 보안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소프트웨어 보안을 통해 환경을 현대화하며 보안 코딩의 확실한 사업적 가치를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입증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된다.

마이클 맥컬로(Micheal McCollough) 임퍼바 전략적 성장 담당 글로벌 부사장은 “오늘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하며 가장 엄격한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주기(Software Development Life Cycle 약칭 SDLC)에서조차 개발 복잡성으로 인해 취약점이 나타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임퍼바는 베라코드 기술 연합 프로그램의 일원으로서 고객사에 소프트웨어 공급망을 보호하고 오늘날 기업이 직면하는 고도의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여기(https://bit.ly/3fPUZZA)에서 프로그램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https://bit.ly/2PFAofL)에서 베라코드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베라코드(Veracode) 개요

베라코드(Veracode)는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선도적인 독립 AppSec 파트너로 보안 침해 위험 완화와 보안 및 개발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이로써 베라코드 사용 기업들은 비즈니스와 세계를 발전시킬 수 있다. 베라코드는 프로세스 자동화, 통합, 속도, 반응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확보하도록 하며 이로써 잠재적 취약점을 찾아내는 데서 그치지 않고 취약점을 수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라코드는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 2500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라코드 솔루션은 25조 라인이 넘는 코드를 평가했으며 기업이 5900만건 이상의 보안 결함을 해결하는 데 기여했다.

베라코드 웹사이트(www.veracode.com), 블로그(blog), 트위터(Twitte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모두 베라코드에 있다. 베라코드(Veracode)는 베라코드(Veracode, Inc.)의 미국 내 등록 상표며 기타 특정 관할지역에도 등록돼 있다. 이 밖의 모든 제품명, 브랜드, 로고는 해당 소유권자에게 속해 있다. 자료에 언급된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6005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