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 식목일 기념 ‘리얼 그린 이벤트’ 진행

식목일 기념 더 깨끗한 내일을 위해 라엘이 준비한 ‘리얼 그린 이벤트’
자사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허브바질 그린키트’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진행
4월 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제품 구매 시 1세트당 네이버 포인트 1000점 지급

2021-04-05 09:13 출처: 라엘

라엘의 리얼 그린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식목일을 기념해 ‘리얼 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그린 이벤트’의 첫 번째 이벤트로 라엘 자사몰에서 라엘 및 리얼라엘 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허브바질 그린키트’를 증정한다. 허브바질 그린키트는 집에서 직접 허브 바질을 키울 수 있는 친환경 미니사이즈의 종이 화분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식목일 당일인 4월 5일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동안 라엘 여성용품 세트(중/대형 5팩, 오버나이트 6팩, 팬티라이너 10팩, 초슬림라이나 3팩)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한정으로 1세트 구매 시마다 네이버 포인트 1000점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료 배송 이벤트, 소통왕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자사몰에서는 1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에서는 라엘 여성용품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리얼 그린 이벤트는 식목일을 기념해 더 깨끗한 내일을 위해 라엘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분이 함께 즐기고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