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All-In-One English Gift Box’ 출간

소설처럼 재미있게 읽는 영어 핵심 표현 패턴과 해외에서의 영어 회화, 글쓰기

2021-04-02 11:21 출처: 좋은땅출판사

백애숙 지음, 좋은땅출판사, 152쪽, 1만35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All-In-One English Gift Box’를 펴냈다.

이 책은 영어 핵심 표현 패턴과 해외에서의 영어 회화와 글쓰기 실제를 이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는 배워야 하는데 영어 공부할 시간 내기가 어렵거나 영어 공부가 귀찮거나 아무리 시간을 투자해도 생각만큼 영어 실력이 올라가지 않는 이들을 위한 도서라고 할 수 있다.

일반인과 학생, 직장인들이 평소 현장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영어, 해외여행이나 출장 시에 활용할 수 있는 현장 회화, 게다가 여러 가지 다양한 영문 글쓰기 등을 담고 있다.

현 대기업과 글로벌 외국 기업체 직원들이 적극 추천한 책으로 소설처럼 재미있게 읽는 도중에 읽는 이의 영어 실력은 올라갈 것이다.

‘All-In-One English Gift Box’ 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