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어린이들이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6’ 새롭게 1위 등극

‘원피스’, ‘Go Go 카카오프렌즈’,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등 만화책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베스트셀러 작가 레슬리 피어스의 미스터리 스릴러 ‘인생을 고르는 여자들’ 1위 등극

2021-04-01 13:14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서울--(뉴스와이어)--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는 어린이들이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6’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58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의 여행기와 생활기를 담은 ‘설레는 건 많을수록 좋아’는 출간과 동시에 2위에 올랐고, 국세청이 주택과 관련된 다양한 세금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 출간한 ‘주택과 세금’은 3위를 유지했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일곱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7’은 세 계단 내려 4위를 차지했고, 어린이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130층 나무집’은 여섯 계단 상승해 5위를 기록했다.

만화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인기 만화 ‘원피스’ 시리즈의 신작 ‘원피스 ONE PIECE 98’이 7위로 나타났고,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한국의 역사 속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Go Go 카카오프렌즈 19 한국2’가 11위를 차지했다. 어려운 세계사를 만화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8’은 13위에 올랐고, 어린이 판타지 만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0’은 일곱 계단 내린 17위에 안착했다.

투자 및 재테크에 대한 독자들의 열정이 식지 않고 있다. 주식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은 네 계단 내려 9위를 차지했고, 경제경영 재테크 분야 최고의 밀리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0주년 특별 기념판’이 여섯 계단 하락한 10위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대표 가치투자자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투자 비책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과 ‘나의 첫 투자 수업 2 투자편’은 19위와 20위다.

이 밖에도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네 계단 하락해 6위에 안착했고,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자녀교육서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는 전주와 동일한 8위로 나타났다. 전 하버드대 심리학 교수 조던 피터슨의 신작 ‘질서 너머’는 세 계단 내린 12위, EBS 한국사 대표 강사 큰별쌤의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는 세 계단 상승한 14위다. 방탄소년단(BTS)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휴식 중 읽은 책으로 알려진 손원평 작가의 ‘아몬드’가 한 계단 내려 15위를 차지했고, 부모를 위한 초중고 수학 학습 로드맵 ‘수학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는 16위로 나타났다. 밀리언셀러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의 15년 만의 신작 ‘위대한 시크릿’은 18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베스트셀러 작가 레슬리 피어스의 미스터리 스릴러 ‘인생을 고르는 여자들 - 미드나잇 스릴러 시리즈’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책과 서점에 대한 작가 여덟 명의 SF 앤솔러지 ‘책에 갇히다’가 2위를 기록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