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젠, 보통주 500만주의 IPO 가격 책정

2021-04-01 10:40 출처: Humanigen, Inc.

벌링게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주력 신약 후보물질인 렌질루맙(lenzilumab™)을 바탕으로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이라 불리는 면역 과민반응의 예방과 치료에 초점을 두고 있는 임상단계 바이오 제약회사인 휴머니젠(Humanigen, Inc.) (나스닥 : HGEN)이 주당 공모가격 18.50달러로 자사의 보통주 500만주에 대한 가격을 책정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로써 휴머니젠의 IPO 총 수입액은 인수 할인, 수수료, 공모 관련 비용을 제하기 전 액수 기준으로 9250만달러로 추산됐다. 이 주식 공모는 2021년 4월 5일 또는 그 전후해서 마감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휴머니젠은 공모 인수회사들에 대해 최대 75만주에 달하는 지분을 30일 내에 공모 가격(인수 할인 및 수수료 제외)에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제프리스, 크레디트 스위스, 캔터 등이 IPO에 대한 공동 인수 관리회사 역할을 맡는다. 한편 브라이언 가르니에(Bryan, Garnier & Co)는 IPO에 대한 유럽 지역 주간사 역할을 하고 오펜하이머(Oppenheimer & Co.)가 IPO의 주간사를, H.C. 웨인라이트(H.C. Wainwright & Co.)와 내셔널 시큐리티스 코퍼레이션(National Securities Corporation), 로스 캐피털 파트너스(Roth Capital Partners) 등이 공동 매니저 역할을 맡게 된다.

휴머니젠은 코로나19 입원 환자들에 대해 렌질루맙을 사용하도록 하는 비상시 사용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받게 될 경우를 대비해 IPO에서 조달한 자금을 관련 생산설비 및 유통채널 구축에 투자를 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서 이 자금을 운전자금 및 기타 기업 지출 용도로도 사용할 방침이다.

IPO를 통해 판매되는 증권과 관련된 등록계출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합당한 것으로 판정받았다. 이 증권은 투자설명서 부록과 이에 수반되는 투자 설명서까지 포함해 유효한 등록계출서를 통해서만 판매될 수 있다. IPO와 관련해 그 조건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사전 투자설명서 부록은 SEC에 이미 제출됐고 SEC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IPO와 관련된 조건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투자설명서 부록과 이에 수반되는 투자설명서 사본은 발행된 직후부터 다음 주소와 이메일,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입수할 수 있다.

Jefferies LLC, Attention: Equity Syndicate Prospectus Department, 520 Madison Avenue, 2nd Floor, New York, NY 10022; prospectus_department@jefferies.com; (877) 821-7388. Credit Suisse Securities (USA) LLC, Attention: Prospectus Department, 6933 Louis Stephens Drive, Morrisville, North Carolina 27650; usa.prospectus@credit-suisse.com; (800) 221-1037. Cantor Fitzgerald & Co., Attention: Capital Markets, 499 Park Ave., 6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22; prospectus@cantor.com.

이 보도자료는 증권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권유하려는 목적이 일체 없으며 그러한 제안이나 권유, 영업이 증권법에 따라 등록이나 합법적 자격을 얻기 전에 불법이라고 규정되어 있는 어떠한 국가나 법적 관할구역 내에서 이들 증권을 판매할 목적도 일체 없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회사의 실적이나 상황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지식, 가정, 판단, 기대를 반영한다. 경영진은 그러한 진술에 반영되어 있는 기대가 합리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한 기대가 현실로 실현된다는 보장은 주어지지 않으며 따라서 실제 상황이나 결과는 이들 미래예측진술에 들어 있는 내용과는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럴 것이다”, “기대한다”, “그러고자 한다”, “그럴 계획이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가능하다”, “그럴 목표이다”, “가속화되고 있다”, “지속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에 속하며, 예를 들어(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회사의 운영, 연구개발, 상업화 활동과 관련된 기대를 하거나 코로나19의 영향을 줄이는 능력, CAR-T 및 기타 고형 암 요법을 개발하거나 현재 개발 중인 기술을 통해 GvHD를 예방하거나 치료를 할 수 있다는 등의 언급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회사의 수익성 부재에 내재된 리스크나 3상 연구를 진행하고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추가적인 자본이 필요하다는 사실, 제품 후보물질 개발을 진행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어야 할 필요성, 개발과 관련된 불확실성, 의약품 판매를 위한 규제 승인의 획득, 신약의 출시, 현재 진행 중에 있거나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리스크의 결과, 기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회사가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 부분에 언급된 다양한 리스크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하여(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 다양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할 수 있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위의 언급을 통해서 일체의 보장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여기에 분명히 드러나 있다. 여기서 나오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행된 시점에서만 유효할 뿐이고 따라서 이에 대해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회사는 발행 시점 이후에 상황이나 조건이 변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사건의 발생으로 인해 새로운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일체의 의무를 법으로 의무화돼 있지 않는 한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300061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