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세보, 전체 학습 수명주기 과제 해결 위해 다중 제품 학습 제품군 출시

2021-03-31 16:20 출처: Docebo Inc.

토론토--(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분야의 선도 기업인 도세보(Docebo Inc.)(나스닥: DCBO, 토론토증권거래소: DCBO)가 다중 제품 학습 기술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앞서 도세보는 기업이 자사의 주력 학습 관리 시스템(LMS)을 통해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해 왔다. ‘도세보 러닝 스위트(Docebo Learning Suite)’는 콘텐츠 제공을 넘어 콘텐츠 개발 및 관리부터 학습 효과 측정, 주요 비즈니스 동인에 이르기까지 전체 학습 수명주기에 걸친 문제에 대처한다.

‘도세보 러닝 스위트’는 AI에 구축된 콘텐츠 제작 제품인 ‘도세보 셰이프(Docebo Shape)’와 같은 시기에 출시되는 것이다. 도세보가 자체 개발한 ‘도세보 셰이프’를 통해 기업은 AI로 몇 분 만에 매력적인 학습 콘텐츠를 생성함으로써 내부 전문가를 이러닝 콘텐츠 전략에 더 많이 투입할 수 있다.

‘도세보 셰이프’를 비롯해 도세보의 솔루션을 일관된 학습 제품군으로 전환하기 위해 함께 제공되는 핵심 제품은 다음과 같다.

· 도세보 런 LMS(Docebo Learn LMS): 고객사 2000여곳이 사용하고 있는 최고 인기의 학습 관리 시스템

· 도세보 셰이프: AI로 수 분 안에 e러닝 콘텐츠를 생성하는 콘텐츠 제작 제품

· 도세보 콘텐트(Docebo Content): 수천 개의 기성 및 모바일 지원 학습 과정을 보유한 라이브러리

· 도세보 러닝 임팩트(Docebo Learning Impact): 사용자가 직원에 대한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를 측정하고 투자자본수익률(ROI)을 높이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도구

클라우디오 에르바(Claudio Erba) 도세보 최고경영자(CEO)는 “도세보의 비전은 모든 기업의 학습 요구에 대처해 고객이 학습과 관련된 모든 요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미래형 학습 제품군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오늘 발표는 앞서 실행한 인수와 내부 연구 개발(R&D)를 바탕으로 이뤄졌으며 도세보의 혁신 DAN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www.docebo.com)에서 도세보 ‘엔터프라이즈 러닝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도세보(Docebo) 개요

도세보(Docebo)는 기업이 기술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교육을 제공하며 학습 경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방법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도세보의 다중 제품 학습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기업은 학습과 관련된 모둔 도전을 해결하고 조직 안에서 진정한 학습 문화를 조성할 수 있다.

미래예측 정보

이 보도자료는 해당 증권법에 의거한 ‘미래예측 정보’와 ‘미래예측 진술’(미래예측 정보로 통칭)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 사업 △미래 사업 전략 △신제품 및 기능 출시 △학습관리 산업 △회사 성장률 및 성장 전략 △솔루션의 공략 시장 △플랫폼 발전 및 확장 성취 △회사 매출, 플랫폼 및 기타 제품의 매출 창출 잠재력에 대한 기대 △사업 계획 및 전략 △업계 내 경쟁력과 관련된 진술이 여기에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정보는 회사가 자료 작성일 현재 적절하고 합리적이라고 간주하는 회사의 견해, 추정, 가정을 기초로 하지만 이들 전제는 알려진 또는 미지의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기타 요소의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 실행 수준, 성과 또는 성취는 미래예측 정보에 언급 또는 시사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그러한 요인으로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관련된 위험 및 도세보, 경제 상황, 세계 시장에 미치는 영향 △앞서 언급한 기대, 가정 및 기타 요인이 궁극적으로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판명나는 데 영향을 미치는 기타 예기치 못한 사건, 상황전개 또는 요인 △2020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연례 정보 양식(Annual Information Form)’ 내 ‘위험 요인(Risk Factors)’에 보다 자세히 기술된 요인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해당 자료는 캐나다 증권관리국(SEDAR)(www.sedar.com)의 회사 프로필 아래 제공되고 있으며 잠재적 투자자는 이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미래예측 정보의 근간이 되는 회사의 견해, 추정 또는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나 미래 상황은 미래예측 정보에 예상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정보에 담긴 내용 간에 실질적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위험요인을 식별하고자 노력했으나 현재 회사에 알려지지 않았거나 현재 회사가 실질적이지 않다고 판단한 기타 위험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 또는 미래 상황이 그러한 미래예측 정보에 언급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실제 결과와 향후 사건이 이러한 정보에 예상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는 만큼 해당 정보가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결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열람인은 자료 작성일 현재 상황을 대변하는 미래예측 정보를 과신해선 안 된다.

이 보도 자료의 미래예측 정보는 자료에 적시된 날짜를 기준으로 한 회사의 기대를 나타내며 해당일 이후 변경될 수 있다. 하지만 회사는 해당 증권법의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결과로 미래예측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 또는 의무가 없으며 약속도 할 수 없음을 밝힌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예측 정보는 앞서 언급한 주의 진술에 의해 명시적 자격을 가진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30005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